UPDATE. 2024-04-29 (월)
[초점]스킨푸드, 2016 썸머 메이크업 룩 제안
[초점]스킨푸드, 2016 썸머 메이크업 룩 제안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6.05.24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쏘 프루티 페이스(So Fruity Face)’ 여름 메이크업 라인 출시

 

화장품 브랜드 스킨푸드가 생생한 과일 컬러의 여름 메이크업 라인 ‘쏘 프루티 페이스(So Fruity Face)’ 라인을 출시했다.

스킨푸드의 ‘쏘 프루티 페이스(So Fruity Face)’ 여름 메이크업 라인은 오토 립 펜슬, 네일 컬러, 네일 스티커 등 과즙을 그대로 담은 듯한 프루티 컬러와 시원한 여름 컬러 제품들로 구성됐다.

먼저 신제품으로 출시된 스킨푸드 ‘비타 컬러 딜리셔스 스트로(벨벳)’는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면서, 고농축과즙처럼 풍부하고 선명한 발색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인 오토 립 펜슬이다. 세미 매트 제형이라 여름 바캉스 시즌 매트한 립 메이크업 연출에 유용한 아이템이다. 색상은 1호 새콤석류한입, 2호 생생사과아삭, 3호 톡톡자몽후루룩, 4호 상큼복숭아와사삭, 5호 신선토마토한즙, 6호 시큼자두한방울, 7호 시원용과아그작, 8호 달큰딸기츄릅 등 총 8가지다.

덧바를수록 진하게 연출되어 그라데이션이 가능한 틴트 네일 스킨푸드 ‘과일청 네일’은 깨끗한 옐로우 컬러에 유자향이 나는 1호 유자청, 오렌지의 컬러와 향을 담은 2호 귤청, 투명한 핑크 컬러에 딸기향이 나는 3호 딸기청, 레드 컬러에 피치향이 나는 4호 복숭아청, 투명한 보라색 컬러에 포도향이 나는 5호 포도청으로 구성됐다.

스킨푸드 ‘네일비타 알파’는 해변에서 즐기는 달콤 시원한 칵테일과 에메랄드 빛 바다를 닮은 신규 컬러 6가지가 추가됐다. 오렌지 레드 컬러의 ARE09 다낭피치크러쉬, 밝은 그린 컬러의 AGR05 모히또가서몰디브, 블루 민트 컬러의 ABL14 발리사파이어블루, 깊은 청록색의 ABL15 푸켓블루에이드, 그린 민트 컬러의 ABL16 세부마티니, 형광 그린 컬러의 ABL17 칸쿤미도리샤워가 있다.

‘과일청 네일’, ‘네일비타 알파’와 함께 시원한 바캉스 네일을 연출할 수 있는 스킨푸드 ‘이지 드라이 데칼 네일 스티커’ 4호 과일속살도 함께 출시됐다. 물 없이도 간편하게 붙일 수 있으며, 상큼 달콤한 과일과 과일 속살 디자인으로 다양한 네일을 연출할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올 여름에는 금방이라도 과즙이 떨어질 듯한 생생한 느낌의 프루티한 컬러가 트렌드를 이룰 것으로 보인다”면서 “과즙을 가득 머금은 듯 달콤한 컬러감의 제품들로 구성된 스킨푸드 ‘쏘 프루티 페이스’ 라인과 함께 과일처럼 싱그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