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9 (월)
[초점]화장품 업계, 여름 맞이 세일전 돌입
[초점]화장품 업계, 여름 맞이 세일전 돌입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6.06.03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리따움, 미샤, 더샘 등 여름 품목 대방출

 

화장품 업계가 일찍 찾아온 여름을 맞아 6월을 기점으로 일제히 세일전에 돌입하고 있다. 기초케어부터 색조 아이템, 헤어제품까지 전품목 세일과 다양한 혜택까지 만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은 스킨케어를 비롯해 썸머 메이크업, 바디와 헤어케어 등 여름철 필수 뷰티 아이템들을 다양한 혜택과 만날 수 있는 6월 프로모션을 1개월동안 진행한다.

강렬한 자외선과 더운 날씨로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아이오페의 ‘바이오 하이드로 크림’은 구매 시 크림, 에센스, 아이크림으로 구성된 한정 기획세트를 제공하고 더운 여름철 증가하는 땀과 피지로 늘어나는 모공 관리를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의 모공 케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아리따움 ‘포어 마스터 세범 컨트롤 파우더’를 추가로 증정한다.

끈적임으로 메이크업이 번거로워지는 여름철에 맞춰 라네즈는 결점은 커버하고 보송한 피부로 연출할 수 있는 ‘BB쿠션’을 리뉴얼하여 선보이고, 구매 고객에게 마린룩 패턴의 쿠션 공용기를 증정한다. 그 외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브랜드숍 미샤도 오는 11일까지 전국 미샤 매장과 뷰티넷에서 미샤 썸머 빅 세일을 진행한다. 세일기간 동안 1,500여 가지 제품이 최고 50% 할인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3D러스터 섀도우’, ‘프리미엄 알로에 슬리핑 마스크’, ‘수퍼아쿠아 울트라 워터풀 크림’ 등 다양한 제품들이 절반 가격에 제공된다. MLBB 컬러로 유명세를 탄 ‘M 매트 립루즈’와 촉촉한 윤기가 장점인 ‘M 글로시 립루즈’는 30% 저렴해진다. 미샤의 최고급 한방화장품 ‘초공진’ 라인과 빨간 비비로 유명한 ‘M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은 20% 할인이 적용된다.

올 상반기 화장품 시장을 강타한 ‘미샤 라인프렌즈 에디션’도 세일 품목에 포함됐다. ‘아이컬러 스튜디오 미니 코니 핑크 / 브라운 브라우니’, ‘미샤 더 스타일 4D/3D 마스카라’ 등 일부 제품이 20% 할인된다. ‘플라워 부케 클렌징 폼’ 3품목과 ‘마이크로 버블폼’ 2품목, ‘올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5품목은 1+1 증정된다.

 

더샘도 여름철 맞이 할인 행사 '해피샘데이를 오는 6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 등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주요 50% 할인 품목으로는 무더위에 지친 피부를 고민 별로 케어해주는 ‘내추럴 톡스 마스크 시트’와 여름철 모공 관리를 위한 ‘따나카 포어 타이트닝’ 라인 등이다.

그외 ‘하라케케’, ‘아이슬란드’, ‘차가발효’, ‘와라타’ 등 인기 스킨케어 라인은 30%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여름철 사용량이 많아지는 클렌징과 바디 제품도 실속 있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더샘의 여름맞이 ‘해피샘데이’는 전국 더샘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