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BBQ 치킨대학, 어린이날 맞아 청소년과 함께하는 치킨캠프 진행
BBQ 치킨대학, 어린이날 맞아 청소년과 함께하는 치킨캠프 진행
  • 이승훈 기자
  • 승인 2022.05.06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일, 이천시 창전 청소년문화의집 초등학생 20명과 치킨 조리 실습 진행
아이러브아프리카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활동 이어와
BBQ치킨_창전 청소년문화의집 학생들이 치킨 조리 실습 체험에 참여하고 있다.
BBQ치킨_창전 청소년문화의집 학생들이 치킨 조리 실습 체험에 참여하고 있다.

 

제너시스 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어린이날을 맞아 지난 3일 치킨대학에서 이천시 치킨대학에서 지역 청소년과 함께 치킨조리를 체험하는 ‘치킨캠프’를 진행했다.

 

BBQ는 이천시 소재 창전 청소년문화의집의 방과후 아카데미에 참여하는 초등학생 20명을 초청하여 치킨대학 박물관 관람과 치킨 조리 교육 및 실습 체험을 진행했다.

 

이번 치킨캠프에 참여한 학생은 “평소에 내가 먹는 치킨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궁금했는데 직접 만들어보니 더 맛있고 재미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BBQ는 2004년부터 치킨 프랜차이즈 산업과 올리브유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이해의 폭을 넓히기 위해 치킨캠프를 시작했다. 제너시스BBQ 그룹의 업계 최초 외식산업전문가 육성기관 치킨대학에서 진행하며, 활동 비용은 전액 본사가 부담한다.

 

한편, 2018년부터 시작된 ‘아이러브아프리카’ 후원은 본사와 패밀리가 치킨 한 마리당 각각 10원씩 기부하는 매칭펀드 방식으로 진행된다. 모인 기금은 아프리카 지역 식수 개발 및 취약계층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기부되며 현재까지의 누적 기금은 16억 7000여만원에 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