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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 패밀리와 함께하는 마케팅위원회 통해 현장 목소리 적극 반영 나서
BBQ, 패밀리와 함께하는 마케팅위원회 통해 현장 목소리 적극 반영 나서
  • 이승훈 기자
  • 승인 2022.07.06 14:3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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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가, 인건비, 각종 수수료 상승에 대한 대책으로 자사앱 연계한 이벤트 기획 요청
“브랜드 모델 김유정 배우와 자사앱을 연계한 마케팅으로 패밀리의 수익성 보장 할 것”
BBQ치킨_제너시스BBQ 윤경주 부회장과 임직원, 패밀리가 마케팅위원회를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BBQ치킨_제너시스BBQ 윤경주 부회장과 임직원, 패밀리가 마케팅위원회를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최근 본사에서 패밀리(가맹점)와 하반기 마케팅 계획을 검토하기 위한 ‘마케팅위원회’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마케팅위원회는 본사와 패밀리가 함께 신메뉴 계획, 김유정 배우의 공식 브랜드 모델 발탁 배경과 향후 마케팅 계획 등 협의했다. 제너시스 BBQ 윤경주 부회장과 운영본부, 마케팅 등 주요 부서장 및 동행위원회 패밀리측 대표인 염현석 패밀리와 마케팅위원회 패밀리 11명이 회의에 참석했다.

 

마케팅위원단은 이날 회의에서 하반기 마케팅 지원 계획에 대한 논의 이외에도 최근 물가, 인건비(임금) 등의 상승요인으로 계속해서 인상되는 배달앱, 라이더 수수료에 대한 대책으로 패밀리 수익성 보장을 위해 다양한 자사앱(BBQ앱) 연계 마케팅 지원을 요청했다.

 

자리에 함께한 윤경주 부회장은 “물가 상승과 더불어 급격히 상승한 인건비와 수수료 부담으로 패밀리들의 매장 운영에 대한 걱정이 많은 상황”이라며 “하반기에는 자사앱을 활용한 상생 마케팅 지원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BQ는 지난 1997년부터 본사와 가맹점 간 소통을 위해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 운영위원회인 ‘동행위원회’를 운영하고 있다. 패밀리와의 동반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동행위원회, 마케팅위원회 등을 통해 상생 경영을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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