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8 (일)
KB손해보험, 명예의 전당 헌정 기념 '마이데이터 자산연결' 이벤트 진행
KB손해보험, 명예의 전당 헌정 기념 '마이데이터 자산연결' 이벤트 진행
  • 박소현 기자
  • 승인 2022.07.15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31일까지KB손해보험 대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
마이데이터 회원 가입 후 자산연결을 진행한 고객 모두에게 선물 지급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기환)은 2022년 ‘명예의 전당’ 헌정을 기념해 8월 31일까지 ‘마이데이터 자산연결’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KB손해보험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2 한국서비스대상’에서 ‘명예의 전당’ 단독 수상을 기념하여 고객들과 그 의미를 함께 나누고자 마련됐다.

 

KB손해보험의 ‘마이데이터 자산연결’ 대고객 이벤트는 KB손해보험 대표 애플리케이션에서 마이데이터 서비스 회원 가입을 한 후 3개 이상의 금융기관의 자산을 연결하고 마케팅 동의를 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고객 전원에게는 커피 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커피머신, 주유상품권, 건강식품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KB손해보험 애플리케이션 및 KB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은 5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종합대상을 수상한 기업 중 탁월한 고객 지향적 경영 시스템을 갖춘 기업을 엄격히 심사해 선정하는 서비스 품질 경영 분야 최고 권위의 상으로, 현재까지 총 19개의 기업만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2015년 이후 지난 해까지 7년 연속 종합대상을 받았던 KB손해보험은 디지털 전환에 대비해 차세대 정보시스템 개발을 계획하는 등 경영혁신에 나서고 있으며, 업계 선도적으로 데이터 기반 경영을 추구하고 있는 점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2022년 ‘명예의 전당’에 헌정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