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8 (일)
NH농협카드, 「NH pay」 500만 회원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NH농협카드, 「NH pay」 500만 회원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 김보겸 기자
  • 승인 2022.08.30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범 후 지속적인 서비스 업데이트 및 고객 소통 활성화 ... 데이터 역량 강화
500만 명 달성 이벤트 실시, 추첨 통해 푸짐한 경품 제공

 

NH농협카드(사장 윤상운)는 범농협 통합결제·생활플랫폼인 「NH pay」 의 500만 회원 돌파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 9월 리뉴얼된 NH pay는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UI/UX를 전면 개편, 인공지능(AI) 챗봇 서비스를 도입하고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실시하면서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시키는데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다.

 

하반기에는 △NH머니(선불전자지급수단) 도입 △계좌결제 신청 프로세스 개선 △FUN 콘텐츠 및 생활서비스를 향상시키는 등 비대면 서비스를 적극 강화할 예정이다.

 

500만 회원 달성 기념 이벤트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NH농협 신용·체크 개인카드(채움)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NH pay로 1회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골드바 10돈(1명) ▲2등 LG 스탠바이미(3명) ▲3등 애플워치 시리즈7(5명) ▲4등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만원(20명) ▲5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471명)를 총 500명에게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응모방법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카드 스마트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NH pay는 고객들의 소비·금융생활에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편의성을 높이는데 집중하여 신규이용자가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며 "이용자들이 앞으로도 손쉽게 앱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신규 콘텐츠 도입은 물론 지속적인 UI/UX 개선을 통해 경쟁력 있는 결제·생활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