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8 (일)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첫 걸그룹 '메이브(MAVE:)', 1월 25일 공식 데뷔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첫 걸그룹 '메이브(MAVE:)', 1월 25일 공식 데뷔
  • 정우헌 기자
  • 승인 2023.01.19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사이트 통해 첫 앨범 수록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감정의 자유를 찾아 지구에 불시작한 미래 소녀 4인으로 구성...이색 세계관 '눈길'
멤버별 목소리 들어볼 수 있는 '보이스 메시지' 공개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_메이브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_메이브

 

넷마블(대표 권영식,도기욱)은 넷마블에프앤씨 자회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대표 서우원)의 첫 걸그룹 '메이브(MAVE:)'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들은 오는 25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앨범 'PANDORA'S BOX(판도라스 박스)'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다.

 

메이브는 시우, 제나, 타이라, 마티 4명으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으로, 그룹명은 'MAKE NEW WAVE(메이크 뉴 웨이브)'를 줄여, K-POP 씬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겠다는 포부가 담겼다.

 

특히, 메이브는 감정의 자유를 찾아 미래에서 온 4명의 아이들이 2023년 지구에 불시착했다는 이색적인 세계관으로, 첫 앨범 '판도라스 박스'를 통해 이들의 스토리를 색다른 방식으로 풀어내보일 예정이다. 

 

정식 데뷔에 앞서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는 메이브 공식 사이트(http://www.mave-official.com)를 통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앨범 수록곡의 일부를 미리 청취하는 것으로, 타이틀곡 ‘판도라(PANDORA)’와 수록곡 ‘원더랜드(이디피아)’ 2곡의 하이라이트를 들어볼 수 있다.

 

공식 사이트에는 멤버별 목소리를 들어볼 수 있는 '보이스 메시지'도 확인할 수 있다. '보이스 메시지'는 각 멤버들이 불시착한 지역(한국, 미국, 프랑스, 인도네시아)의 언어로 녹음됐으며, 메이브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추지연 사업실장은 "메이브는 치밀하고 완성도 높은 세계관으로 만들어진 그룹으로, 공개하는 음악과 콘텐츠들은 이들의 서사를 엮어놓는 형태가 될 것"이라며 "판도라스 박스는 미래를 바꾸기 위한 4인의 특별한 여정을 알리는 앨범이다. 메이브의 행보에 많은 기대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