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8 (일)
우리은행,‘개인형 퇴직연금(IRP) 이벤트’ 진행 ... ‘우리IRP로 시작해봄! 입금해봄! 든든해봄!’
우리은행,‘개인형 퇴직연금(IRP) 이벤트’ 진행 ... ‘우리IRP로 시작해봄! 입금해봄! 든든해봄!’
  • 박소현 기자
  • 승인 2023.02.06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형 IRP 신규 및 추가입금 고객 1만명 추첨·선착순 통해 모바일 상품권 제공
우리은행, 개인형 퇴직연금(IRP) 이벤트
우리은행, 개인형 퇴직연금(IRP) 이벤트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개인형 퇴직연금(IRP) 고객을 대상으로‘우리IRP로 시작해봄! 입금해봄! 든든해봄!’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형IRP 최대세액 공제한도 퀴즈에 응모한 고객 중 비대면 IRP신규 또는 추가입금한 고객 1만명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비대면으로 IRP를 신규한 고객의 경우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을 최대 4천명에게 제공한다. 

추가입금한 고객의 경우 입금금액에 따라 ▲1백만원 이상 1천만원 미만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1천만원 이상 2천만원 미만은 1.5만원권, ▲2천만원 이상 3천만원 미만은 2만원권, ▲3천만원 이상은 3만원권을 최대 6천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올해부터 개인형IRP 최대세액 공제한도가 전 연령 9백만원으로 확대 시행돼 고객님들의 관심이 높다”며, “개인형 IRP의 경우 퇴직금을 연금으로 수령시 퇴직소득세를 최대 40%까지 절세할 수 있고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어 든든한 노후를 계획하는 고객님께 이번 이벤트가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