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9 (월)
KB손해보험, 어버이날 맞이 직원 가족 초청 ‘가족캠프’ 행사 성료
KB손해보험, 어버이날 맞이 직원 가족 초청 ‘가족캠프’ 행사 성료
  • 박소현 기자
  • 승인 2023.05.08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직원 및 가족 초청해 가족사진 촬영, 보물찾기 등 3박 4일간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초청된 직원·가족들에게 지역화폐 지급, 주변지역 상권 활성화 도모

 

KB손해보험 어버이날 맞이 직원가족초청 가족캠프 행사 성료
KB손해보험 어버이날 맞이 직원가족초청 가족캠프 행사 성료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기환)은 5월 4일부터 7일까지(3박 4일간), 5월 가정의 달 및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경남 사천시에 위치한 인재니움 사천 연수원에서 가족 초청행사를 개최했다.

금번 행사에는 KB손해보험 직원 중, 우수한 성과를 창출하고 애틋한 사연이 있는 직원 및 직원가족 총 82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지난 해까지는 코로나19로 인해 가족 초청 행사를 간소화하여 진행했지만 올해는 가족사진 촬영, 보물찾기, 가훈 만들기, 가족 요가 및 부모님 발 씻겨드리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참여 직원과 초청 가족들이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기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KB손해보험 경영관리부문장 김대현 부사장은 참가 가족들에게 직접 카네이션 바구니를 선물하고, 참가 직원 한 명 한 명이 회사에서 어떤 역할을 맡고 있는지 칭찬과 격려의 마음을 담아 가족들에게 소개해 주기도 했다.

행사에 참가한 직원들은 평소 부모님께 직접 말하지 못하고 가슴 속에 담아두었던 애틋한 마음들을 영상 편지에 담아 전달해 드렸으며, 모두 함께 ‘어머니의 마음’ 노래를 부르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또한 이번 행사는 가족친화경영과 더불어 직원 가족들에게 지역화폐를 배부하고 해당 지역에서의 외식과 여행을 독려하여 지역 상권 활성화에도 관심을 기울였으며, 참가 직원 대상 숙박 객실 지정 시, 다자녀(3자녀 이상) 가족에게 대형·오션뷰 객실을 우선 배정하는 등 ESG 경영을 모범적으로 실천했다.

KB손해보험 조직문화 담당자는 “5월 가정의 달 및 어버이날을 맞이해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겨 보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되었고, 앞으로도 직원들이 회사에 대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