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LF몰, “올 여름 패션은 ‘투웨이(two-way)’, ‘멀티’가 대세”
LF몰, “올 여름 패션은 ‘투웨이(two-way)’, ‘멀티’가 대세”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3.07.04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과 휴가지 경계 없이 활용 가능한 ‘투웨이(two-way)’ 아이템 인기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레이어드 원피스, 언발란스 오프숄더 블라우스, 숄더백 등 추천
뷰티 아이템도 간편하고 활용도 높은 ‘멀티’가 인기

 

 

 

본격적인 무더위 시즌을 맞아 생활문화기업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올여름 패션 아이템 키워드로 ‘투웨이(two-way)’, ‘멀티(multi)’를 꼽았다.

 

LF몰 관계자는 “‘시티 바캉스룩’ 인기와 더불어 최근 즉흥적인 여행을 즐기는 이들이 늘고 여름 휴가 트렌드도 다채롭게 변화하면서, 오피스 웨어부터 바캉스 웨어까지 멀티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LF몰은 데일리 바캉스룩 아이템을 추천하는 ‘바네사 아떼 위크’를 오는 10일까지 열고 아떼 바네사브루노, 아떼 뷰티의 530여개 상품을 최대 34% 할인가로 선보인다. 바캉스와 근거리 여행으로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철에 잘 어울리는 시원한 소재와 간결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소개하는 행사다. 

앞서 지난 5월 바캉스룩을 주제로 진행한 ‘바네사 아떼 위크’ 행사에는 일주일 간 약 5만여 명의 고객이 방문해 뜨거운 흥행을 모았다. 이에 본격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더 큰 혜택으로 행사를 마련했다.

 

기획전 메인은 하나의 아이템으로 ‘데일리 룩’과 ‘바캉스 룩’ 무드를 투웨이(two-way)로 연출 할 수 있는 제품들이다. 아떼 바네사브루노의 ‘레이어드 원피스’는 민소매 원피스에 별도의 상의를 레이어드 하여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는데 민소매 원피스만 따로 입거나, 상의만 별도로 스타일링 할 수도 있다. 

하늘하늘한 소재로 더운 여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고 플라워 패턴으로 바캉스 무드를 더했다. 평소에는 퍼프 소매 블라우스로 착용하다가 한쪽 어깨만 노출한 언발란스 오프 숄더로도 입을 수 있는 ‘플라워 패턴 블라우스’, 아일렛 자수와 레이스 디테일이 어우러진 ‘레이스 장식 반팔 블라우스’ 등도 추천 아이템이다.

 

액세서리 역시 하나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는 제품이 인기다. 아떼 바네사브루노‘머랭 아이보리 주트 캔버스 버킷백’은 여름철 소재인 캔버스 소재의 버킷백으로 데일리룩 뿐 아니라 스윔웨어에도 자연스럽게 매칭이 가능하다. 스몰 사이즈의 ‘머랭 플레인 숄더백’은 스트랩 조절로 숄더백, 크로스백 등 스타일링에 맞는 다채로운 연출을 할 수 있다. 시즌을 거듭하며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머랭 숄더백’ 라인은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대비 80% 이상 신장하는 등 인기를 모으고 있다.

 

뷰티 제품 역시 ‘멀티’ 아이템이 대세다. 한 여름 무더위의 일상과 짐이 많은 여행지에서는 가볍고 콤팩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간소화된 아이템의 활용도가 높기 때문이다. LF의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의 ‘선 비비’, ‘선 쿠션’이 대표적인 멀티 아이템이다. 자외선 차단과 피부 톤업 기능이 함께 있는 ‘선 비비’ 매출은 올해 상반기 전년 대비 345%, 얼굴과 바디 모두 케어 가능한 ‘선 쿠션’ 매출은 같은 기간 145% 급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아떼가 여름 시즌을 맞아 최근 출시한 ‘글레이즘 립밤 스틱’ 또한 기존 립 메이크업 시장에 없던 신규 카테고리 상품 군이자 신제형이다. 제품 하나만으로 립밤의 촉촉한 발림성과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 모두를 연출할 수 있어 출시와 함께 인기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