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성분에디터, 성분과 효과에 집중한 ‘타깃 전략’ 통했다 … 시장 인기몰이하며 성장 가속화
성분에디터, 성분과 효과에 집중한 ‘타깃 전략’ 통했다 … 시장 인기몰이하며 성장 가속화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3.07.05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모델 장영란이 함께한 CJ온스타일 ‘브티나는 생활’ 라이브 방송은 51만뷰 기록

 

​▲사진: 성분에디터 ‘페이스글로스’ 롯데홈쇼핑 방송 장면(사진제공=올리브인터내셔널)​
​▲사진: 성분에디터 ‘페이스글로스’ 롯데홈쇼핑 방송 장면(사진제공=올리브인터내셔널)​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 뷰티 브랜드 성분에디터가 성분과 효과에 중점을 둔 우수한 제품력으로 시장 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성장세는 홈쇼핑과 플랫폼 방송에서의 활약이 한 몫 했다는 게 브랜드 측의 분석이다.

 

특히 고기능성 뷰티 제품에 대한 집중도가 높은 홈쇼핑 방송에서 성분에디터의 인기는 압도적이다. ‘그린토마토 포어리프팅 앰플 플러스’와 ‘실크 펩타이드 앰플’은 이미 몇 차례 홈쇼핑에서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그린토마토 모공앰플과 실크 펩타이드 앰플의 합계 누적 판매량은 40만병을 돌파했다.

 

지난 4일에는 ‘페이스 글로스’가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며 성분에디터의 제품력과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페이스 글로스’는 성분에디터 브랜드 모델인 장영란이 제품 개발에 참여한 제품으로 글로스 팁처럼 생긴 대왕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해 보다 세심하고 부드럽게 피부 주름과 미백 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피부 탄력은 물론 기미, 잡티 케어까지 가능한 ‘마린 아스타잔틴 캡슐 크림’을 장영란 패키지로 추가 구성해 소비자의 호응도를 높였다.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를 통한 성과도 주목할 만하다. 성분에디터는 지난 6월 CJ온스타일의 대표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방송인 ‘브티나는생활’에서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대용량 상품을 판매했다. 가수 겸 방송인 브라이언과 브랜드 모델 장영란이 함께 방송을 진행해 높은 화제성을 낳았으며, 평균 보다 약 2배가량 높은 51만 누적 시청자를 기록했다.

 

지난 6월 올영세일까지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누적 판매량 200만병을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사진: 성분에디터 ‘페이스글로스’ 롯데홈쇼핑 방송 장면(사진제공=올리브인터내셔널)
▲사진: 성분에디터 ‘페이스글로스’ 롯데홈쇼핑 방송 장면(사진제공=올리브인터내셔널)

 

 

 

성분에디터 관계자는 “지금까지 성분에디터가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좋은 성분, 좋은 효과를 원칙으로 최적의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와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왔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고객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