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ESG] 바인그룹, 사회공헌 활동 ‘通通通’ 물품기증 캠페인 진행
[ESG] 바인그룹, 사회공헌 활동 ‘通通通’ 물품기증 캠페인 진행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3.07.21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바인그룹 사회공헌팀
사진제공=바인그룹 사회공헌팀

 

바인그룹(회장 김영철)이 7월 한달 간 ‘마음이 通하다. 나눔이 通하다. 가치가 通하다’를 주제로 굿윌스토어와 함께 ‘通通通 물품 기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인그룹과 굿윌스토어의 물품기증 캠페인은 올해 5회 째로, 2019년부터 매해 다른 주제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굿윌스토어는 일을 통해 장애인의 삶을 변화시키는 기업으로, 기업 및 기관, 개인로부터 기증받은 물품을 판매하고 장애인을 고용하여, 일자리를 통한 삶의 기쁨과 자립을 할 수 있는 급여를 지급하는 기업이다. 바인그룹과 굿윌스토어 양 기업 모두, 사회에 빛이 되고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비전으로 물품기증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물품기증 캠페인은 기증하는 사람들에게도 본인 물건의 재활용을 통해 환경보호에도 앞장서고, 장애인들과 더불어 사는 사회환경 조성이라는 자부심을 갖게 한다. 기부금 영수증 또한 발급받을 수 있다.

캠페인에 참여한 바인그룹 구성원은 “혼자라면 쉽지 않은 일이 회사의 캠페인으로 진행되어 편하게 참여할 수 있었다. 기증한 물건이 누군가에게 꼭 필요한 물건이길 바라며, 필요한 곳에 잘 쓰였으면 좋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바인그룹 물품기증 캠페인에 참여하는 구성원은 매년 증가하고 있다.

바인그룹 사회공헌 캠페인 담당자는 “매년 많은 임직원과 구성분들이 참여해주고 있어 감사드린다.”며, “물품을 버리지 않고 재사용하여 환경도 생각하고, 이를 통해 장애인의 고용과 급여제공 등 그들의 삶도 응원하는 좋은 캠페인의 취지가 지속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바인그룹 물품기증 캠페인은 방문, 택배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제출 및 참여 가능하고, 한달 간 기증된 물품은 8월 굿윌스토어에 기증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