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8 (일)
LF 캠브리지, 로지텍과 콜라보한 ‘Ready to School’ 스페셜 패키지 선보여
LF 캠브리지, 로지텍과 콜라보한 ‘Ready to School’ 스페셜 패키지 선보여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3.07.24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브리지 볼캡, 로지텍 베스트 블루투스 키보드, 마우스로 구성해 눈길
취향 맞춰 꾸밀 수 있는 굿즈 증정으로 고객 만족 더해
무신사, 10X10 등 온라인몰과 교보문고 광화문점, 라움이스트에서 구매 가능해

 

 

LF_캠브리지x로지텍 스페셜 패키지
LF_캠브리지x로지텍 스페셜 패키지

 

 

생활문화기업 LF의 영국 캠브리지 대학교 모티브 패션브랜드 ‘캠브리지(CAMBRIDGE)’는 PC주변기기 전문 기업 로지텍(Logitech)과 함께 콜라보한 스페셜 패키지 세트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4월 론칭한 캠브리지는 캠브리지 대학교의 800년을 이상 이어온 역사적 가치와 학문에 대한 탐구적 모티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노멀(NEW NORMAL)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다. 끊임 없는 호기심이 스스로를 발전시킨다는 ‘탐구하는 삶(Endless Curious Life)’을 브랜드 핵심 가치로 제안하며 관련된 심볼과 아이콘을 시각화한 디자인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로지텍과 함께한 콜라보 패키지는 두 브랜드의 주요 고객층이 10대부터 20대 초, 중반의 잘파세대(Zalpha)라는 점에 맞춰 ‘Ready to School(학교 갈 준비)’라는 콘셉트로 준비했다. 이에 맞춰 패키지 디자인은 다이어리에 일정을 기록하는 것과 같이 스크랩한 사진과 알파벳 이니셜을 모자이크한 디자인을 활용해 특징이다. 패키지 상품 구성 또한 개강, 개학 시즌에 학생들에게 필요할 만한 품목으로 선정해 눈길을 끈다.

 

캠브리지, 로지텍의 이번 스페셜 패키지 구성품은 캠브리지의 ‘캠 앰블럼 로고’ 볼캡과 로지텍의 베스트 상품인 ‘K380’ 블루투스 키보드, ‘페블 M350’ 블루투스 마우스로 구성했다. 또한 키보드 자판에 붙일 수 있는 캠브리지 시그니처 디자인 스티커와 로고 마우스캡도 함께 포함되어 있어 내 취향에 맞춰 키보드와 마우스를 꾸밀 수 있게 해 재미를 더했다. 특히 캠브리지의 캠 앰블럼 로고 볼캡은 캠브리지 대학 앰블럼을 모티브로한 자수가 포인트로 색감이 자연스러운 워싱소재를 사용해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하기 편해 장점이다.

 

패키지 가격은 6만9800원으로 무신사와 10X10(텐바이텐) 온라인 몰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오는 8월 1일부터 15일까지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진행하는 캠브리지x로지텍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 패키지 출시에 맞춰 캠브리지는 7월 24일부터 무신사에서 8만원 이상 캠브리지 옷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로지텍 K380 키보드를 증정한다. 또한 스페셜 패키지 구매 후 포토후기를 남긴 베스트 리뷰어 10명을 선정해 캠브리지, 로지텍 콜라보 티셔츠를 증정할 계획이다. 캠브리지 공식 인스타그램(@cambridge_univ_wear)에서는 이번 스패셜 패키지를 선물하고 싶은 친구를 게시물에 댓글로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캠브리지 반팔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캠브리지 브랜드를 총괄하고 있는 LF 윤정희 사업부장은 “캠브리지는 늘 새로운 것을 추구하고 즐기듯 브랜드를 소비하는 잘파세대에 맞춰 제품 디자인에 여러 스토리를 입히는 등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라며 “캠브리지가 로지텍과 함께 준비한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캠브리지를 즐기는 소비층에게 더욱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으니 더욱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