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8 (일)
대우건설 정원주 회장 ,하반기 신입사원과 소통행보 펼쳐
대우건설 정원주 회장 ,하반기 신입사원과 소통행보 펼쳐
  • 이상혁 기자
  • 승인 2023.07.3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7일 대우건설 인재경영원에서 회장,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입사원과 함께 하는 한마음의 장’ 행사
7월 31일 각 현장과 현업부서에 배치되어 본격적인 대우건설 가족으로 업무 수행

 

 

​정원주 회장과 백정완 사장이 신입사원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정원주 회장과 백정완 사장이 신입사원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대우건설(대표이사 백정완)이 지난 27일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인재경영원에서 하반기 선발된 신입사원 62명을 대상으로 ‘신입사원과 함께 하는 한마음의 장’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신입사원 교육 과정의 일환으로 정원주 회장을 비롯해 백정완 사장, 임원진이 참석했다. 본 행사는 임원진과 신입사원과의 소통을 통해 회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었으며, 31일부터 신입사원들은 각 현장과 현업부서에 배치되어 대우건설의 가족으로 본격적인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 대우건설 정원주 회장은 신입사원들과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누었다. 정원주 회장은 “4차 산업혁명, 미래먹거리 등 신사업이 화두로 등장하지만, 결국 신사업 또한 건설이 선행 되기 때문에 여러분의 업무는 아주 중요한 분야이고, 회사의 미래 역시 여러분의 손에 달렸다”며 “신입사원 여러분들이 현업에 배치되면 서두르지 않는 차분한 자세로 업무에 임하고 언제나 자기 자신에게 표창을 줄 수 있는 뿌듯한 일을 했으면 한다”고 덕담을 남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