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금)
트리아뷰티, 2월 ‘러빙 유(Loving You)’ 캠페인
트리아뷰티, 2월 ‘러빙 유(Loving You)’ 캠페인
  • 클라라 정
  • 승인 2015.02.07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光)기반 스킨케어 리딩 브랜드 트리아뷰티(Tria Beauty)가 발렌타인 데이 및 새 학기를 맞이하여,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러빙 유(Loving You)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러빙 유(Loving You) 캠페인’은 트리아뷰티의 레이저 트리트먼트 디바이스와 스킨케어 제품을 함께 구매 시,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캠페인이다. 특히, 발렌타인 데이와 새 학기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트리아뷰티의 우수한 레이저 트리트먼트 디바이스와 스킨케어 제품, 그리고 당당한 피부 자신감까지 선물할 수 있다.

먼저, 젊고 탄력 있는 동안 미모를 꿈꾸는 아내에게는 김성령 레이저로 이슈가 되고 있는 가정용 피부 재생 레이저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털 없이 매끄럽고 부드러운 바디 피부로 여름을 일찍 준비하는 여자 친구에게는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를 선물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또한, 여드름 트러블로 고민 많은 자녀에게는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물하면 좋다.

이번 캠페인은 해당 기간 동안, 트리아뷰티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에서 진행되며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트리아뷰티 홈페이지 및 문의처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