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8 (일)
이랜드 로엠, 23 FW '마이 로맨틱 플레이(My Romantic Play)’ 컬렉션 공개
이랜드 로엠, 23 FW '마이 로맨틱 플레이(My Romantic Play)’ 컬렉션 공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3.10.13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즈 강혜원과 함께 로엠만의 감성 담아 미리 만나보는 겨울 화보 선봬”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로엠(ROEM)이 23 FW ‘마이 로맨틱 플레이(My Romantic Play)’ 컬렉션을 공개했다. 로엠의 이번 컬렉션은 로엠만의 감성을 담은 겨울 아이템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프리 윈터(Pre-Winter)’형태로 선보이는 화보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을 기념하며 로엠은 뮤즈 강혜원과 함께 포근한 무드의 화보도 공개했다. 따뜻한 톤의 화보 속 강헤원은 깔끔한 정핏 실루엣이 특징인 아우터들을 소화하며 로맨틱한 감성을 드러냈다. 화보 속 아이템 중 ‘테일러드 울 자켓’은 어깨부터 툭 떨어지는 실루엣에 니트 이너 및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코디가 용이한 핏으로 출시됐다. 또한, ‘싱글 퍼 자켓’은 라운드넥 형태의 베이직한 디자인에 부드러운 텍스처가 및 안감 누빔 처리로 보온성이 가미되어 데이트룩, 연말룩까지 제안한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23년 겨울 아우터를 미리 만나보고 다가올 계절을 준비할 수 있도록 컬렉션을 준비했다”라고 말하며, “뮤즈 강혜원과 함께한 울 자켓, 퍼 자켓, 무스탕 등 사랑스럽고 포근한 무드의 아이템으로 로맨틱한 겨울을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로엠(ROEM)이 23 FW ‘마이 로맨틱 플레이(My Romantic Play)’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로엠(ROEM)이 23 FW ‘마이 로맨틱 플레이(My Romantic Play)’ 컬렉션을 공개했다.

 

로엠의 이번 컬렉션은 로엠만의 감성을 담은 겨울 아이템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프리 윈터(Pre-Winter)’형태로 선보이는 화보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을 기념하며 로엠은 뮤즈 강혜원과 함께 포근한 무드의 화보도 공개했다. 따뜻한 톤의 화보 속 강헤원은 깔끔한 정핏 실루엣이 특징인 아우터들을 소화하며 로맨틱한 감성을 드러냈다.

 

화보 속 아이템 중 ‘테일러드 울 자켓’은 어깨부터 툭 떨어지는 실루엣에 니트 이너 및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코디가 용이한 핏으로 출시됐다. 또한, ‘싱글 퍼 자켓’은 라운드넥 형태의 베이직한 디자인에 부드러운 텍스처가 및 안감 누빔 처리로 보온성이 가미되어 데이트룩, 연말룩까지 제안한다.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23년 겨울 아우터를 미리 만나보고 다가올 계절을 준비할 수 있도록 컬렉션을 준비했다”라고 말하며, “뮤즈 강혜원과 함께한 울 자켓, 퍼 자켓, 무스탕 등 사랑스럽고 포근한 무드의 아이템으로 로맨틱한 겨울을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