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8 (일)
LF 헤지스, 굴드 크리에이티브와 협업한 ‘런던 스트라이프’ 프리미엄 가방 컬렉션 선보여
LF 헤지스, 굴드 크리에이티브와 협업한 ‘런던 스트라이프’ 프리미엄 가방 컬렉션 선보여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3.10.17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스미스, 로로피아나 등 패션브랜드뿐만 아니라 레인지로버, 재규어 등 다방면 협업 진행
굴드 크리에이티브와 디자인 작업해 눈길
이탈리아산 가죽 등 고급소재, 헤지스 상징하는 스트라이프 디자인 적용

 

 

헤지스x굴드 크리에이티브 ‘런던 스트라이프’ 가방 컬렉션
헤지스x굴드 크리에이티브 ‘런던 스트라이프’ 가방 컬렉션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는 런던에서 활동하는 디자인 스튜디오 ‘굴드 크리에이티브(Gould Creative)’와 함께 콜라보한 ‘런던 스트라이프(London Stripe)’ 가방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헤지스와 함께 이번 가방 컬렉션을 디자인한 굴드 크리에이티브는 폴스미스, 샘소나이트, 로로피아나 등 유명 패션 브랜드와 디자인 협업을 진행하고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레인지로버, 재규어와 가죽 굿즈를 제작하는 등 업종을 넘나들며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 디자인 협업을 진행하는 스튜디오다. 

헤지스는 고가의 소재 및 새로운 디자인을 반영한 굴드 크리에이티브 콜라보 가방 컬렉션을 선보이며 운영하고 있는 액세서리 가방의 프리미엄 라인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헤지스의 이번 런던 스트라이프 컬렉션은 ‘프리미엄 스트라이프 레더’ 라인과 ‘기어 스트라이프’ 두가지 라인으로 구분된다. 특히 프리미엄 스트라이프 레더 라인은 이탈리아산 수입 가죽을 사용해 내구성을 더하고 헤지스 브랜드 스토리를 상징하는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주황색, 네이비색 두가지 색상의 보스턴백(Boston bag), 브리프케이스(Brifcase), 백팩(Backpack)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어 스트라이프 라인은 나일론 소재를 적용한 백팩과 숄더백(Shoulder bag) 등 3종을 제안하며 합리적인 가격대와 캐주얼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이 특징이다.

 

출시를 기념해 헤지스는 공식 헤지스 온라인몰인 ‘헤지스닷컴(hazzys.com)’에서 오는 22일까지 런던 스트라이프 컬렉션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영국 런던 현지에서 촬영한 헤지스 런던 스트라이프 가방 컬렉션 화보와 함께 제작 비하인드 영상을 만나 볼 수 있어, 헤지스가 선보이는 프리미엄 액세서리 라인인 이번 굴드 크리에이티브 콜라보 상품에 대한 브랜드 스토리를 경험 할 수 있게 했다. 추가로 기획전에서는 최대 19% 할인된 가격으로 이번 신제품을 구매해 볼 수 있다.

 

헤지스의 이번 런던 스트라이프 가방 컬렉션은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과 헤지스닷컴 등 온라인 채널과 전국 헤지스 액세서리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LF 헤지스 담당자는 “해외 유명 프리미엄 브랜드와 다양한 디자인 협업을 진행하고 있는 굴드 크리에이티브와 함께한 이번 컬렉션은 기존 헤지스 고객분들께 더욱 혁신적이고 새로움을 제공하며 헤지스의 액세서리 라인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헤지스닷컴에서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기획전을 통해서도 다양한 혜택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