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생활의 지혜] 면역력과 건강을 ‘쉽고 편하게’ 지켜주는 소형 주방가전 아이템
[생활의 지혜] 면역력과 건강을 ‘쉽고 편하게’ 지켜주는 소형 주방가전 아이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3.10.17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역력이 떨어지는 환절기…비타민과 무기질 섭취를 돕는 블렌더로 손쉽게 영양식 조리 가능
건강 음료부터 따뜻한 수프까지 총 18가지의 블렌딩 프로그램 갖춘 ‘브라운 파워블렌드9’
15초만에 영양소는 보존하면서 식감은 부드러운 건강 음료를 만들어주는 ‘뉴트리불렛 블렌더’

 

브라운 ‘파워블렌드9(JB9040BK)’
브라운 ‘파워블렌드9(JB9040BK)’

 

 

 

최근 가을비가 내리고 무더위가 한층 꺾이며 높은 하늘이 사람들을 반기는 나들이의 계절 가을이 찾아왔다. 선선해진 날씨에 많은 사람들이 야외로 나서며 가을을 만끽하지만 큰 일교차로 인해 많은 사람들은 감기, 독감 등에 쉽게 노출이 되고 있다. 질병관리청의 주간소식지에 따르면 2023년 9월 말 독감 의심 환자는 1,000명당 20.8명으로 전년 동월(4.9명)보다 4.2배 증가했으며 유행주의보 발령기준인 6.5명보다 3.2배 수준의 수치다.

 

이렇듯 일교차가 10도 이상 크게 벌어지는 환절기에는 면역력을 강화하기 위한 건강 관리가 필수이다. 특히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충분한 과일과 채소 섭취는 면역력 상승에 매우 도움이 되나 매일 과일과 채소를 골고루 챙겨 먹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블렌더 혹은 착즙기를 사용하면 아침이나 저녁에 간단하게 과일과 채소를 챙겨 먹을 수 있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된다.

 

 

 

뉴트리불렛 블렌더 매트그린&매트옐로우(NB908MAG&NB908MAY)
뉴트리불렛 블렌더 매트그린&매트옐로우(NB908MAG&NB908MAY)

 

 

 

#   건강 음료부터 따뜻한 수프까지, 18가지 블렌딩 프로그램 갖춘 ‘브라운 파워블렌드9’

 

‘체온이 1도 높아지면 면역력이 3배 올라간다.’는 말이 있는 것처럼 몸의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것이 면역력 유지의 가장 기본적인 방법이다.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건강 주스는 물론 따뜻한 수프, 죽 등 몸의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는 음식 조리까지 가능한 브라운의 ‘파워블렌드9’를 소개한다.

 

브라운 ‘파워블렌드9’은 스무디, 다지기, 얼음 분쇄 등 총 6가지의 프로그램과 부드럽게, 중간, 거칠게의 3가지 질감 모드로 총 18가지의 블렌딩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선호와 취향에 따른 제조가 가능한 고성능 개인 맞춤형 블렌더이다. 또한 ‘트라이액션(TriAction)’ 기술력과 정교한 ‘프리시젼엣지 (PrecisionEdge)’ 칼날, 특수 고안된 삼각형 용기로 강력한 회오리를 일으켜 재료가 뭉칠 걱정 없이 고르고 빠르게 갈아준다. 

특히 갈리지 않은 덩어리가 용기의 측면으로 밀리며 블렌딩 되지 않는 일반적인 블렌더들의 고질적인 문제를 삼각형 용기를 통해 재료가 칼날의 중심으로 이동하는 블렌딩 구조를 구현하며 해결했다. 

또한 파워블렌드9은 강력한 1600W 파워와 45,000rpm의 높은 분당 회전력을 바탕으로 어떤 크기의 재료도 사용자가 원하는 질감으로 구현함은 물론 칼날의 마찰을 이용하여 내용물을 데우는 ‘따뜻한 수프’ 모드가 있어 차가운 블렌딩 음료부터 따뜻한 음식까지 조리가 가능한 만능 블렌더이다.

 

#   누르고 돌리면 15초만에 만들어지는 면역력 강화 주스, ‘뉴트리불렛 NB908 블렌더’

 

뉴트리불렛 블렌더는 퍼스널 블렌더 부문 세계 판매 1위인 뉴트리불렛(Nutribullet)의 대표적인 블렌더로 각종 야채와 과일 영양소를 손쉽게 섭취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뉴트리불렛 NB908은 뉴트리불렛 블렌더 중 가장 최신형 모델로 뉴트리불렛만의 기술이 집약된 퍼스널 블렌더이다. 

특히 특수 고안된 6중 칼날은 딱딱한 얼음부터 견과류까지 어떤 재료도 신속하고 곱게 분쇄를 하며, 또한 뉴트리불렛 NB908은 블렌딩 시 파괴되는 영양소를 최소화하고 재료 본연의 영양소는 약 98% 보존하는 뉴트리불렛만의 독자적인 영양소 보존 기술을 제품의 핵심 기술로 접목하여 많은 이들의 우려하는 영양소 파괴의 문제를 잡았다. 

‘누르고 돌리는’(Push & Twist) 손쉬운 작동법을 사용하여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블렌더를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더해, 900W의 파워를 사용한 뉴트리불렛 NB908시리즈는 강력한 분쇄력으로 작동 30초만에 모든 재료를 곱게 갈아주며 부드럽고 영양소가 보존된 건강 주스를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다.

 

#  식감이 살아있는 건강음료는 물론 색상 커스터마이징까지 가능한 휴롬의 착즙기 ‘H400’

 

 

착즙기 역시 건강식단을 위한 주방 아이템이다. 특히 착즙기를 통해 만든 건강음료는 과일 본연의 식감이 남아있기에 실제 과일을 먹는 듯한 느낌을 주며 건강의 의미가 한단계 더 상승하는 기분을 전달한다. 면역력을 위한 건강음료는 물론 다양한 레시피에도 활용이 가능한 휴롬의 ‘H400’ 제품을 소개한다.

 

휴롬의 ‘H400’은 휴롬의 기신 길술인 ‘2세대 멀티 스크루’를 적용해 파이토케미컬과 효소, 천연 비타민 등의 영양 파괴를 최소화한 저속저온 착즙 방식으로 더 맑고 진한 건강 착즙주스를 제공한다. 건강 주스 외에도 넛밀크, 칵테일, 아이스크림 등 단 하나의 멀티 스크루로 영양이 가득한 다양한 레시피 구현이 가능한 휴롬의 착즙기술이 접목됐다. 착즙 후 찌꺼기가 배출되는 퓨레 컵이 일체형으로 설게되며 공간의 효율적인 활용이 가능하며 스위치 타입의 전원 버튼을 적용하여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