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8 (일)
아모레퍼시픽, 제2회 ‘All About Amore’ 성료
아모레퍼시픽, 제2회 ‘All About Amore’ 성료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3.10.19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브랜드사와 e커머스 플랫폼사 함께하는 국내 유일의 소통의 장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모든 브랜드 체험과 다채로운 이벤트 제공

 

아모레퍼시픽, 제2회 ‘All About Amore’ 성료
아모레퍼시픽, 제2회 ‘All About Amore’ 성료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18일, 서울 용산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2023 올 어바웃 아모레(All About Amore)’ 행사를 개최했다.

 

올해 2주년을 맞이한 ‘올 어바웃 아모레’는 국내 뷰티 브랜드사에서 유일하게 e커머스 플랫폼사 관계자들과 브랜드 매니저들이 한자리에 모여 실시간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는 교류의 장으로 거듭났다.

 

이날 행사에는 네이버, 카카오, 쿠팡을 비롯한 200여 명의 국내 e커머스 플랫폼사 관계자들과 20여 개의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 매니저, e커머스 구성원들이 참여했다. 1부는 아모레퍼시픽 본사 내 ‘아모레 홀’에서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의 환영 인사와 ‘나다운 아름다움‘의 가치를 담은 ‘뉴 뷰티(New Beauty)’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5층 ‘아모레 가든’에서 열린 2부 순서에서는 사전 준비된 브랜드별 부스에서 각각의 제품과 메이크업 체험, 참가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전년보다 더욱 다양해진 브랜드 전시와 함께 주요 브랜드 상품들이 달성한 특별한 기록(Best Record)들이 이목을 끌었다. 푸짐하게 준비된 경품 이벤트가 현장 분위기를 북돋았고 메이크업 부스와 포토존, 게임 키오스크 등에서 온전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경험을 선사했다. 별도 마련된 미팅 룸에서는 각각의 브랜드와 플랫폼사 관계자들이 수시로 오가며 실시간 소통을 이어갔다.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디비전 김경연 상무는 “오늘날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채널의 성장 요인은 플랫폼사와의 긴밀한 파트너십 구축에 있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플랫폼사와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