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이랜드파크, PIC 사이판 ‘2023 해피 어텀 페스티벌’ 개최
이랜드파크, PIC 사이판 ‘2023 해피 어텀 페스티벌’ 개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3.10.20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고객 참여형 콘텐츠로 올 가을 풍성한 재미 더한다”

 

 

이랜드파크 PIC사이판 액티비티
이랜드파크 PIC사이판 액티비티

 

 

이랜드파크의 해외 호텔 법인 MRI리조트가 운영하는 PIC 사이판이 가을을 맞아 11월 30일까지 매주 일요일과 목요일, 금요일에 ‘2023 해피 어텀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2023 해피 어텀 페스티벌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를 구성해 가을 사이판 여행에 풍성한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일요일 및 목요일에 진행되는 가을 축제는 ▲액티비티, ▲테이스티 게임, ▲나잇 엔터테인먼트 등 3개의 테마로 구성된다.

 

액티비티는 가을 맞춤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호박 던지기, 농장 달리기 게임, 가위 바위 보 슬라임 샤워 등 5개의 액티비티가 시간대별로 진행된다. 액티비티에 참여하면 코인이 제공되며, ‘파머스 해피 팜’에서 초콜릿, 호박 헤어 밴드, 칵테일 쿠폰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맛있는 간식으로 채워진 테이스티 게임은 초콜릿 빨리 옮기기, 호박 풍선 레이스 등 아이가 즐길 수 있는 콘텐츠와 어텀 비어퐁, 칵테일 빨리 마시기 대회 등 성인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나잇 엔터테인먼트는 전문 액티비티팀 클럽 메이트와 함께 하는 댄스쇼와 폼 파티로 진행되며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야간 시간대에 즐길 수 있다.

 

워터파크 내 위치한 부이바에서는 금요일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PIC 치맥 나잇’이 열린다. 한류 열풍에 힘입은 한국 스타일 치킨, 진미채 튀김, 닭꼬치 구이, 핫바 등의 스낵과 함께 다양한 미국 스타일의 맥주를 맛볼 수 있다.

 

이번 PIC 치맥나잇은 에메랄드 빛 바다를 붉게 물들이는 아름다운 일몰을 보며 라이브 공연과 함께 즐길 수 있어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다.

 

한편, 2023 해피 어텀 페스티벌 기간에 이용할 수 있는 ‘해피 어텀 페스티벌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골드카드(조식, 중식, 석식), ▲호박 헤어 밴드(2인), ▲페스티벌 스페셜 드링크(2인), ▲치맥나잇 콤보 세트 2인 바우처로 구성됐다. 금요일에 진행되는 치맥 나잇 이용 불가시 부이바 $20 바우처가 제공된다. 3박 이상 이용 고객에 한해 예약가능하며, 패키지 혜택은 투숙 기간 중 1회 제공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공항 픽업 및 샌딩 무료, ▲레이트 체크아웃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PIC 사이판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PIC사이판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아직 여름 휴가에 대한 아쉬움이 남았다면, 따뜻한 휴양지인 사이판에서 가족 및 연인과 함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