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8 (일)
이랜드몰, 이랜드그룹 43주년 ‘감사 대축제’ 개최
이랜드몰, 이랜드그룹 43주년 ‘감사 대축제’ 개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3.10.30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성한 혜택 담아 패션, 뷰티 등 다채로운 상품 큐레이션한다”

 

 

이랜드몰, 이랜드그룹 43주년 ‘감사 대축제’_후아유
이랜드몰, 이랜드그룹 43주년 ‘감사 대축제’_후아유

 

 

이랜드월드의 이랜드 공식 온라인 패션 스토어 ‘이랜드몰(ELANDMALL)’이 이랜드그룹 창립 43주년을 맞이해 ‘감사 대축제’를 10월 30일부터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더 큰 혜택으로 돌려드린다는 메시지를 담아, 연중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스파오, 뉴발란스, 후아유, 미쏘, 로엠, 클라비스, 애니바디 등 이랜드가 전개하는 주요 브랜드와 함께 나이키, 아디다스, 폴로랄프로렌, 라코스테, 어그 등 인기 패션 브랜드까지 만나볼 수 있다. 설화수, 메디큐드, AHC등 다채로운 뷰티 브랜드도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연말 여행객을 위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와 설악비치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감사 대축제’에서만 제공되는 얼리버드 단독특가로 예약 가능하다.

 

또한, 모던하우스 키즈, 스파오키즈, 슈펜키즈, 코디아이, 폴레드, 그로미미 등 영맘 사이에서 인기있는 브랜드도 초특가로 제공한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이랜드그룹 창립 43주년을 맞아 고객 사은의 의미로 풍성한 혜택과 파격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분들을 위해 다채로운 패션, 뷰티, 가구 등 브랜드와 함께하는 컨텐츠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