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8 (일)
“판 커진 애슬레저 시장 합류” 이랜드글로벌 ‘신디’, 브랜드 확장 본격화
“판 커진 애슬레저 시장 합류” 이랜드글로벌 ‘신디’, 브랜드 확장 본격화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3.10.31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에 신규 매장 오픈하며 전국에 확산 ‘박차’
"롯데 잠실점·명동점 등 올해에만 7개점 오픈… 내년 50개 매장 목표"
"편안함 · 기능성은 강화하고 스타일은 살린 일상 애슬레저룩으로 인기 고공행진"

 

이랜드글로벌 신디 롯데 잠실점 매장 전경
이랜드글로벌 신디 롯데 잠실점 매장 전경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운동을 생활화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며 애슬레저룩(athleisure) 브랜드의 경쟁이 치열해진 가운데, 이랜드글로벌의 ‘신디(CINDY)’가 독보적으로 편안한 ‘일상 애슬레저룩’을 앞세워 내년 50개 매장 오픈을 목표로 브랜드 확장 본격화에 나선다.

 

신디는 이랜드리테일(대표 윤성대)의 패션 브랜드 운영 법인 이랜드글로벌에서 전개하는 애슬레저 라이프웨어 브랜드로, 오는 1일(수)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최근에 오픈한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에 이어 올해 7번째 신규 매장이다.

 

신디는 ‘일상 애슬레저룩’으로 입소문을 타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실제로 월별 매출이 전년 대비 평균 50% 성장했다. 매출 1위 매장인 NC강서점은 월매출이 전년대비 80% 증가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매장은 신디의 FW 신상품인 ‘CINDY WARM’과 함께 캐리오버(시즌 구분 없는 스테디셀러) 상품인 ‘편애깅스’, ‘서포트 탑’ 등 중심으로 진열돼 눈길을 모을 예정이다. 편애깅스는 신디의 시그니처 레깅스로, 출시 후 누적 50만장 이상 팔린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이번 신규 매장에서는 필라테스, 요가, 헬스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퍼포먼스 라인을 강화했다.

 

이랜드글로벌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한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매장은 고객이 신디의 제품을 편안하게 체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며 “신디가 애슬레저룩 분야에서 지속 성장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전국에서 신규 매장을 선보이며 고객 접점을 적극적으로 늘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디는 ‘퍼포먼스 라인’, ‘애슬레저 라인’ 두 가지를 메인 컬렉션으로 일상 속에서도 연출할 수 있는 애슬레저룩을 선보이고 있다.

 

‘퍼포먼스 라인’은 자체 기술력을 활용한 완벽한 핏과 착용감을 선사하며 ▲편애깅스, ▲서포트 탑, ▲커버업 상의 등의 제품이 인기다. ‘애슬레저 라인’은 활기찬 일상에 맞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제품들로 대표 상품은 ▲편애조거, ▲시즌별 아우터, ▲소로나 티셔츠(친환경 소재로 만든 티셔츠)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