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2030 해외여행 필수템 된 LG생활건강 ‘임프린투’ ... “인천공항에서 챙겨서 출국하세요”
2030 해외여행 필수템 된 LG생활건강 ‘임프린투’ ... “인천공항에서 챙겨서 출국하세요”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3.11.03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까지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팝업 스토어 오픈…”색다른 고객경험 즐기세요”

 

 

LG생활건강_보도자료 이미지_임프린투 인천공항 팝업스토어
LG생활건강 임프린투 인천공항 팝업스토어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새로운 뷰티 리추얼 브랜드인 ‘임프린투(IMPRINTU)’ 팝업 스토어를 인천국제공항에 열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임프린투는 고객이 모바일 앱에서 타투 도안을 선택하면 이를 그대로 신체나 사물에 구현할 수 있는 미니 포터블(portable) 프린터다. 지난 5월 출시 이후 더현대 서울, 무신사테라스 홍대, 다양한 축제와 야외 행사에서 선보이며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설레는 해외여행의 첫 관문인 인천공항에서 임프린투를 만날 수 있는 팝업 매장은 공항 제2터미널 동편(209구역) KAL 라운지 앞쪽에 있다. 오전 6시 반부터 오후 9시 반까지 운영하는 이 매장을 방문하면 비행기를 타기 전 떠나려는 국가의 테마로 타투를 새기고 여행의 묘미를 더할 수 있다. 또 데일리 타투 체험과 나만의 러기지(luggage)택 만들기, 에코백 꾸미기 등 다양한 이벤트 체험도 가능하다.

 

오는 12일까지 운영하는 임프린투 팝업 매장에선 면세 한정 할인가인 254달러(우리 돈 약 34만 원)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임프린투 담당자는 “여행에 나선 고객들이 시중보다 저렴하게 임프린투를 구입하고, 해외에서 색다른 고객경험을 만끽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했다.

 

현재 글로벌 직영몰(www.imprintu.com)에서도 판매 중인 임프린투는 미국, 캐나다, 영국, 태국, 싱가포르 등 총 41개국으로 배송된다. 전세계 193개국에서 월 평균 6만7000명이 임프린투 글로벌 직영몰을 방문하였으며, 배송 가능한 국가와 지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