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8 (일)
이랜드 스파오, 여주 최초 스파오 매장 오픈
이랜드 스파오, 여주 최초 스파오 매장 오픈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3.11.17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연령대 고객을 위한 상품 만나 볼 수 있는 300평 규모의 대형 매장”

 

 

이랜드 스파오, 여주 최초 대형 매장 오픈
이랜드 스파오, 여주 최초 대형 매장 오픈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스파오 여주점'을 11월 17일 새롭게 오픈한다.

 

스파오 여주점은 스파오가 여주 지역에 최초로 선보이는 300평 규모의 대형 매장이다.

 

스파오 여주점에서는 남녀 캐주얼, 포맨, 포우먼, 키즈, 생활용품 등 온 가족 및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을 ‘착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스파오는 올해 주요 상품 가격 인하 및 동결을 선언하며, ‘착한 가격’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발열내의 ‘웜테크’는 13년 전 가격으로 내렸고, 푸퍼 및 플리스 등 아우터 가격을 유지해 고물가 시대에 부담없이 즐기는 쇼핑 가치를 전하고 있다.

 

스파오는 여주점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파오 겨울 아우터, 맨투맨 등 스파오 인기 아이템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일정 금액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키링과 2024년 달력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 여주점은 여주 거주 및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매장이다"라고 말하며, "성인부터 키즈까지 아우르는 다채로운 아이템을 매장에서 직접 입어보고,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