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8 (일)
려, 신제품 출시 이벤트 진행 ... 탈모 증상 완화 효과에 세분화된 고민 맞춤형 4종 출시
려, 신제품 출시 이벤트 진행 ... 탈모 증상 완화 효과에 세분화된 고민 맞춤형 4종 출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3.11.20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려 찐팬 찾는 ‘1000인의 체험단 모집’ 이벤트 진행

 

려, 신제품 출시 이벤트 진행
려, 신제품 출시 이벤트 진행

 

 

 

아모레퍼시픽 탈모 전문 브랜드 려(RYO)가 베이직 라인을 업그레이드하고 체험단을 모집하는 ‘국민샴푸 려 찐팬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려 베이직 라인은 2008년 론칭 이후 1억 병 이상 판매되며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장수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에는 탈모 증상 완화 효과를 추가하고 고객들의 다양한 헤어 두피 고민에 맞춘 ‘극손상·영양’, ‘볼륩·모근강화’ ‘딥클렌징·쿨링’ ‘민감·순한’ 4종으로 구성했다. 여주 쌀 유래의 식물성 트리플 콜라겐 기술을 적용해 모근강화, 두피장벽, 두피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글로벌 조향사와 협업해 호불호 없이 은은하고 부드러운 향을 담았다.

 

이벤트 신청은 11월 20일부터 27일까지 네이버 모바일 검색창에 ‘려 샴푸’를 검색하거나 해당 링크(https://www.ryo.com/kr/ko/util/event/ryo-shampoo-event.html)를 통해 가능하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욕실 속 려 샴푸 사진을 찍어 인증하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최종 선정된 1000명에게는 새로 출시된 려 샴푸 본품을 증정한다.

 

려 브랜드 관계자는 “려 브랜드의 진성 고객들에게 신제품 출시를 알리고 체험 기회를 부여할 계획”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솔직한 제품 후기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