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하나투어, ‘지구를 지키는 그린 산타 이벤트’ 진행
하나투어, ‘지구를 지키는 그린 산타 이벤트’ 진행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3.11.2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구를 위한 지속 가능한 여행 실천 약속하고, 진짜 산타를 만나는 기회
오는 26일까지 응모하면 해외 호텔 숙박권, 산타와의 포토타임까지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연말연시를 맞아 지속 가능한 여행 실천을 독려하는 ‘지구를 지키는 그린 산타 이벤트’를 마련했다.

 

‘지구를 지키는 그린 산타 이벤트’는 하나투어 닷컴 및 모바일 앱에서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지구를 지키는 그린 산타가 되어 지속 가능한 여행을 위한 실천 약속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숙소를 떠날 땐 객실 등 끄기 ▲비행기 탑승 시 짐을 줄여 탄소 배출 줄이기 등 간단한 실천으로 지속 가능한 여행 문화 확산에 동참할 수 있는 방법도 안내하고 있다.

 

추첨을 통해 하와이 호텔 숙박권, 방콕/푸껫 호텔 숙박권 및 핀란드 대표 브랜드 마리메꼬 등 푸짐한 경품과 핀란드에서 온 진짜 산타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핀에어를 타고 방한한 핀란드 산타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포토타임은 12월 12일 진행하며, 이벤트 당첨자에 한해 참석 가능하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나투어는 지속 가능 여행 상품 개발, 동물 학대 프로그램 폐지 등 다양한 ESG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라며, “지속 가능한 여행 실천과 더불어 행복한 연휴를 보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와 기획전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핀란드 산타클로스는 산타클로스 재단 공식 파트너인 핀에어를 타고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기쁨을 선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