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우리 아이와 특별한 연말을" …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산타가 간다’ 패키지 선봬
“우리 아이와 특별한 연말을" …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산타가 간다’ 패키지 선봬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3.11.21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타가 직접 전해주는 선물 이벤트와 키즈월드 이용권으로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 보내세요”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산타가 간다’ 패키지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산타가 간다’ 패키지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오는 12월 1일(금)부터 31일(일)까지 아이와 함께 특별한 여행을 준비하는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산타가 간다’ 패키지를 전국 12개 지점에서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에 아이를 위해 준비한 선물을 맡겨 두면 산타가 직접 객실로 찾아와 전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서비스는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특히, 연말에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켄싱턴리조트 경주에서는 코코몽 키즈월드 이용권 등 아이를 동반한 가족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객실 1박, △레스토랑 ‘라떼브’ 조식 뷔페 3인(성인 2인 및 아동1인), △키즈월드 1박 2일 입장권 3인(성인 2인 및 아동1인), △키즈월드 바우처 3만원권, △켄싱턴베어 키링 1개가 제공된다. 켄싱턴호텔 평창의 객실은 오대산 또는 켄싱턴 프렌치 가든을 조망할 수 있어 겨울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10가지 이상의 체험시설이 있는 ‘키즈월드’와 함께 다양한 동계올림픽 소장품 감상과 귀여운 동물들을 볼 수 있는 ‘애니멀팜’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해 아이와 연말 힐링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객실 1박, △애슐리퀸즈 조식 뷔페 3인(성인 2인 및 아동1인), △켄싱턴베어 1개, △키즈월드 1회권 3인(성인 2인 및 아동1인), △코코몽방구 바우처 1만원이 제공된다. 리조트에서는 아름다운 동해 바다와 설악산의 절경을 즐기며 겨울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경주는 △객실 1박, △애슐리퀸즈 조식 뷔페 3인(성인 2인 및 아동1인), △애슐리퀸즈 디너 뷔페 3인(성인 2인 및 아동1인), △코코몽 키즈 플레이 2인(성인1인 및 아동1인), △켄싱턴베어 1개의 혜택을 구성했다. ‘코코몽 키즈 플레이’에서는 반짝반짝 빛나는 야광 트램펄린에서 아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