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8 (일)
덴마크 프리미엄 아이웨어 브랜드 린드버그(LINDBERG), 새롭게 탈바꿈한 브랜드 캠페인 런칭
덴마크 프리미엄 아이웨어 브랜드 린드버그(LINDBERG), 새롭게 탈바꿈한 브랜드 캠페인 런칭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3.11.23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린드버그 24 캠페인
린드버그 24 캠페인

 

 

덴마크 프리미엄 아이웨어 브랜드 LINDBERG(린드버그)가 2024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새롭게 탈바꿈한 캠페인을 공개했다.

린드버그는 전통적인 데니쉬 미니멀리즘 철학과 혁신적인 기술을 결합하여 독창적인 디자인의 아이웨어를 전개해왔다. SS24 캠페인은 이러한 린드버그의 정체성을 더욱 특별하게 조명하는 동시에 비주얼적으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선보인다. 

캠페인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Visionary by design” 문구는 린드버그의 브랜드 철학을 대변하는 동시에 장인정신이 깃든 린드버그 아이웨어의 개인 맞춤 특성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집중적으로 조명한다. 

린드버그는 자체 모듈식 시스템을 통해 프레임의 모양과 사이즈부터 색상과 소재까지 무수한 옵션으로 나에게 꼭 맞는 아이웨어를 맞춤 제작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이러한 개인 맞춤 특성을 전면으로 내세워 각자의 개성대로 커스터마이징된 아이웨어를 착용한 다양한 인물이 등장한다. 그리고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린드버그 아이웨어와 함께 그들의 진솔한 내면과 감정을 포착한다.

더불어 주목할 만한 점은 바로 경첩 디자인이다. 나사를 사용하지 않는 린드버그의 힌지(Hinge) 디테일은 그 어떤 브랜드 로고보다도 린드버그의 정체성을 강력하게 표출한다. 이번 캠페인은 이러한 힌지 디테일이 잘 드러나도록 확대 크롭된 이미지를 통해 린드버그가 추구하는 조용한 럭셔리와 독창적인 디자인의 특징을 잘 나타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