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이랜드 폴더, 겨울 양털·패딩 부츠 판매 호조
이랜드 폴더, 겨울 양털·패딩 부츠 판매 호조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3.12.07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찌 벌루니 윈터팩, 넓은 발볼과 세련된 실루엣으로 여성고객 사로잡고, 매출 54.5% 상승”

 

이랜드 폴더, 오찌 벌루니 슈즈 컬렉션
이랜드 폴더, 오찌 벌루니 슈즈 컬렉션

 

 

 

이랜드가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가 겨울 양털 및 패딩 부츠 출시 후 올 겨울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폴더는 지난해보다 추워진 날씨 속 양털 및 패딩 부츠를 찾는 고객 수요가 늘며 판매량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폴더에서 취급하는 매입 브랜드뿐만 아니라, 직접 제조해서 전개하는 폴더라벨(FOLDER)과 오찌(OTZ)에서 출시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양털 부츠의 반응이 뜨겁다.

 

폴더라벨(FOLDER) 시어링 부츠 미니는 전 연령대 여성 고객들에게서 고르게 판매되며 전월대비 매출이 61% 상승했다. 특히, 부드러운 에코 퍼와 생활 방수가 가능한 신세틱 스웨이드가 적용돼 맘카페에서 가성비 상품으로 입소문이 나는 등 온라인에서 화제를 이끌기도 했다.

 

한편, 오찌(OTZ)에서 출시한 벌루니(BALLOONY) 컬렉션도 전월대비 매출이 54.5% 상승했다. 벌루니는 겨울 슈즈를 고민하는 2030여성 고객 조사를 통해 전년도에 출시된 윈터 부츠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슈즈 컬렉션이다.

 

다양한 컬러 및 실루엣의 미니 클로그, 패디드 부츠 등 10종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모두 3.5cm 플랫폼 미드솔이 더해져 자연스러운 키높이와 꽃을 형상화한 오찌 로고 참 장식 사은품이 젊은 여성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랜드 폴더 관계자는 “전년부터 트렌드로 떠오른 양털 및 패딩 부츠가 올해에도 신발 트렌드를 견인하며 관련 상품의 수요가 폭발적이다”라고 말하며, “합리적인 가격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벌루니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