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8 (일)
쿠팡, 올해 마지막 패션위크 연다…인기 브랜드 추가할인까지
쿠팡, 올해 마지막 패션위크 연다…인기 브랜드 추가할인까지
  • 이소영 기자
  • 승인 2023.12.08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패션위크’ 오는 10일까지 진행…최대 할인율 80%
180개 이상 브랜드 2만여개 겨울 패션 아이템 총출동

 

쿠팡, 올해 마지막 패션위크 연다…인기 브랜드 추가할인까지
쿠팡, 올해 마지막 패션위크 연다…인기 브랜드 추가할인까지

 

 

쿠팡이 매서운 겨울 바람에 대비하기 위한 패션 아이템을 최대 80% 세일하는 ‘12월 패션위크’ 기획전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패션위크는 쿠팡이 매달 시즌에 맞는 테마를 선정해 진행하는 할인전으로, 최신 패션 트렌드가 반영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페이지는 쿠팡 앱 내에서 ‘패션위크’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패션위크에는 180여개 브랜드의 2만여개 상품이 참여한다. 겨울 아우터, 방한화, 기모바지, 겨울 액세서리(장갑·목도리·털모자 등), 니트웨어, 맨투맨, 수면잠옷, 내복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블랙야크 기모 맨투맨(5만원대) △지오지아 숏 푸퍼(5만원대) △슈펜 털슬리퍼(1만8천원대) △트라이 방한 내복(2만원대) △마인드 브릿지 숏다운 점퍼(13만원대) △제이에스티나 목걸이(4만원대) 등이 있다. 

 

12월 패션위크 한정으로 일부 브랜드에 추가할인을 적용하는 ‘브랜드세일’도 진행한다. 로라로라 베네통키즈, 앨빈클로, 주디앤, 엘르 주얼리, 엘쏘 등이 참여하며 브랜드에 따라 최대 15%에서 20%까지 추가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패션위크이자, 2만여개의 겨울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을 놓치지 말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