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이랜드,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사이판 최초 풀파티 ‘비치클럽 버블 블라스트’ 개최
이랜드,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사이판 최초 풀파티 ‘비치클럽 버블 블라스트’ 개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3.12.12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판 유명 DJ의 퍼포먼스와 감각적인 음악이 함께하는 풀파티”
“’한여름 밤의 화이트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크리스마스 및 연말파티 즐긴다”

 

 

[이랜드파크]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_ 비치클럽 버블 블라스트
[이랜드파크]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_ 비치클럽 버블 블라스트

 

 

이랜드파크의 해외 호텔&리조트 법인 MRI리조트가 운영하는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은 ‘한여름 밤의 화이트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풀파티 ‘비치클럽 버블 블라스트’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2022년 리뉴얼 오픈 이후 시작된 비치클럽의 풀파티는 국내 추운 겨울 날씨를 피해 따뜻한 사이판에서 이색적인 여름밤을 보내고자 하는 국내 MZ세대 및 사이판 현지인이 손꼽는 대표 파티 이벤트다.

 

사이판 최초로 매주 수, 금, 토요일에 선보이는 풀파티 ‘비치클럽 버블 블라스트’는 화려한 비주얼의 수영장과 DJ파티를 즐기고,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음료와 음식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올해는 ‘한여름 밤의 화이트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기획돼 아름다운 바다를 풍경으로 밤하늘에 눈처럼 흩날리는 버블을 즐길 수 있어 이색적인 분위기와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수영장의 시그니처 포토존 ‘대형 링’의 워터 스모그가 파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며, 화려한 조명 속에서 몽환적인 분위기의 인생 사진까지 남길 수 있다.

 

비치클럽 버블 블라스트는 만 21세이상부터 입장권(웰컴 드링크 포함) 또는 바비큐 플래터(무제한 샴페인 제공)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입장 시 수중 골프, 비치 볼, 비어퐁 경품 게임 등에 참여할 수 있으며, 물총 및 튜브 등이 무료로 제공돼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저녁 9시부터는 신나는 K-레트로 음악과 함께 버블이 하늘로 날리는 ‘버블 블라스트’가 진행돼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특별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위해 사이판 유명 DJ를 초청해 22일, 23일(9PMDJS) & 27일, 29일, 30일(DJ Sly)에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풀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은 풀 파티 ‘비치클럽 버블 블라스트’를 기념해12월 31일까지 저녁 7시 20분 전 입장 고객에 한해 시그니처 칵테일 1잔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12월 24일과 25일에는 레스토랑 올레에서 ‘크리스마스 스페셜 뷔페’가 마련돼 풍성한 크리스마스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한편,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이하 코럴 오션)은 LPGA 투어 정규 규격의 태평양 오션뷰 골프 코스와 함께 웰케이션(Well+Vacation)으로 입소문이 난 리조트이다.

 

코럴 오션은 지난 2022년 1월 리뉴얼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과 취향을 만족시키는 휴양형 리조트로 새롭게 오픈했다. 웰케이션 여행과 함께 바쁜 일상에서 한발 물러나 자신만의 방법으로 내면까지 회복할 수 있는 리트릿까지 가능한 전방위 웰니스 콘셉트의 리조트다.

 

아침에는 레스토랑 올레의 수제 디톡스 음료를 마시고, 낮에는 골프, 명상, 산책 등 자연에서의 건강한 활동으로 회복과 힐링을, 그리고 밤에는 화려한 풀파티와 축제로 추억을 쌓으며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