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이랜드 키디키디, 스키복 기획전 진행 ... “스키철 맞아 겨울 스포츠에 어울리는 유아동 스타일링 제안”
이랜드 키디키디, 스키복 기획전 진행 ... “스키철 맞아 겨울 스포츠에 어울리는 유아동 스타일링 제안”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3.12.26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 키디키디, 올리반 베어패턴스키복점퍼(블랙)
이랜드 키디키디, 올리반 베어패턴스키복점퍼(블랙)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취향육아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스키철을 맞아 스키복 기획전을 진행한다.

 

‘겨울 스포츠 즐기기’라는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은 키디키디 MD가 선별한 브랜드의 기모 아이템과 스키복 세트를 큐레이션 형태로 선보인다.

 

몰리멜리, 베베쥬, 헤이미니, 앤디애플, 베리메이, 월튼키즈, 올리반 등 각 개성을 지닌 브랜드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 중 다양한 캐릭터 콜라보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몰리멜리는 트렌디함을 겸비한 귀여운 유아동룩으로 반응이 좋다. 특히, 캐릭터가 크랙 프린팅 기법으로 표현돼 손으로 직접 그린 듯한 내추럴한 감성과 세련된 무드를 느낄 수 있다.

 

베베쥬는 베이직에 충실한 스키 팬츠를 선보인다. 비비드한 핑크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구성돼 깔끔한 룩 연출이 가능하며, 도톰한 안감 및 기모 소재를 적용하고, 밴딩 디테일로 한 겨울 방풍에도 탁월하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스키를 비롯해 본격적으로 늘어나는 겨울 액티비티 수요에 맞춰 스키복 기획전을 준비했다”라고 말하며, “키디키디 MD가 엄선한 브랜드의 스키복 컬렉션 상품을 코디 스타일링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