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이랜드파크 첫 번째 럭셔리 리조트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 럭셔리 리조트 소개 티저 영상 및 목업(mockup)룸 최초 공개
이랜드파크 첫 번째 럭셔리 리조트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 럭셔리 리조트 소개 티저 영상 및 목업(mockup)룸 최초 공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4.01.23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만 5,180㎡에 소수만을 위한 럭셔리 리조트… 미리 경험한다.
이랜드파크,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 조감도
이랜드파크,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 조감도

 

이랜드파크의 첫 번째 럭셔리 리조트 ‘그랜드 켄싱턴’이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의 티저 영상과 목업 룸을 처음 공개했다.

 

약 2분 분량의 티저 영상은 실제 완공된 모습의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의 프라이빗 객실과 부대 시설들이 하이라이트로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티저 영상을 통해 천혜 자연경관 입지에 조성 중인 럭셔리 리조트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가 위치한 1km 길이의 프라이빗 해변과 소나무 군락 등 압도적인 자연경관을 시작으로 소수만이 누릴 수 있는 프라이빗 객실, 강원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수영장으로 바다에 떠 있는 듯한 16m 글라스 행잉풀, 부대 시설 등 실제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영상에 생생하게 등장한다.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는 이랜드파크가 강원도 고성군 봉포리 해안가에 조성 중인 회원제 리조트다.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는 해당 사업지 바로 옆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에 실제 객실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목업 룸을 첫 공개했다.

 

원대한 항해를 시작하는 크루즈를 모티브로 설계된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는 전 객실에서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어 완벽한 휴양지 객실을 구현했다.

 

객실은 △더 펜트하우스(392m²~461m²), △워터 풀 하우스(293m²~372m²), △마스터 스위트(266m²), △오션 스위트(184m²)까지 총 4개의 타입으로 구분됐다. 가장 작은 객실은 184m²로 이는 강원도 내 최대 규모다.

 

전 객실은 2개의 마스터 침실과 리빙 공간으로 디자인됐다. 각 침실에는 개별 욕실과 파우더 룸을 배치해 프리미엄에 맞는 완벽한 개별 휴식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또한 객실마다 1km 달하는 프라이빗 비치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자쿠지 또는 개별 수영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는 ‘복합 문화 공간’ 구성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따뜻한 환대 서비스를 기본으로 고객 맞춤형 서비스가 제공되는 ‘웰컴 존’과 ‘플로팅 라운지’를 시작으로 하늘과 맞닿은 파노라마 오션뷰를 감상하는 ‘스카이 문 바’, 전 세계 미식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올 데이 다이닝’, MD들의 감각적인 큐레이션을 엿볼 수 있는 ‘리테일 공간’ 등으로 강원도 내에서 새로운 문화 경험을 누릴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인다.

 

그랜드 켄싱턴은 일반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타 리조트와 달리 철저하게 회원제로만 운영한다. 새롭게 신설된 버틀러 팀이 1:1 응대로 환대 서비스를 실시하며, 가입하는 순간부터 전용 버틀러가 배정된다. 전용 버틀러는 고객이 객실 예약부터 투숙하는 동안 최상의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가장 많은 혜택이 제공되는 첫 창립회원은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해외 사이판 골프 리조트의 숙박권과 향후 그랜드 켄싱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객실 포인트, 준공 전까지 전국의 켄싱턴리조트를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이랜드파크는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를 시작으로 제주도 애월과 강원도 고성, 평창에 총 4개의 럭셔리 리조트 체인과 강원도 고성에 1개의 골프장을 선보이며 새로운 프리미엄 형태의 휴양 플랫폼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미리 확보한 뛰어난 자연경관을 갖춘 약 510만㎡(154만평) 이상의 사업 부지에 럭셔리 리조트 브랜드인 그랜드 켄싱턴을 순차적으로 조성할 예정이다.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 티저 영상에 소개된 ‘스카이 문 바’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 티저 영상에 소개된 ‘스카이 문 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