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쿠팡, ‘명절 선물 효도 가전 SALE’ 기획전 진행 ... “부모님 댁에 안마의자 놓아드릴 기회”
쿠팡, ‘명절 선물 효도 가전 SALE’ 기획전 진행 ... “부모님 댁에 안마의자 놓아드릴 기회”
  • 이소영 기자
  • 승인 2024.01.30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1일까지 명절 및 효도 선물용 가전 최대 44% 파격 할인
바디프랜드·제스파 등 유명 안마의자 브랜드 참여

 

 

쿠팡, ‘명절 선물 효도 가전 SALE’ 기획전 진행
쿠팡, ‘명절 선물 효도 가전 SALE’ 기획전 진행

 

 

 

쿠팡이 설을 앞두고 명절 및 효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명절선물 효도가전 SALE’ 기획전을 오는 2월 11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 페이지는 쿠팡 모바일 앱에서 ‘효도가전’, ‘명절특가’, ‘안마의자’ 등을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쿠팡은 이번 기획전에서 설 명절에 고객들이 많이 찾는 안마의자·마사지기 등 효도 선물을 비롯한 가전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인다. 바디프랜드, 제스파, 삼성전자, 누하스, 필립스 등 유명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44% 즉시할인 등의 혜택도 함께한다.

 

기획전 주요 카테고리는 안마의자, 마사지기, 스마트워치, 블루투스 이어폰, 휴대폰, 밥솥, 전기그릴, 믹서기 등이다. 부모님 선물 추천 상품으로는 △바디프랜드 레그넘 안마의자 및 러그 △메디니스 휴먼터치 핸드케어 손마사지기 등을 준비했다. 이외에 주요 제품으로는 △삼성 갤럭시워치5 44mm △에브리봇 쓰리스핀 EVO 로봇청소기 △쿠첸 더핏 듀얼프레셔 전기 압력 밥솥 10인용 등이 있다.

 

기획전 페이지 내에 준비된 다양한 특별 코너를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부모님 선물은 역시, 안마의자’ 코너에서는 배송일을 지정하여 전문기사의 방문 설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로켓설치’가 가능한 안마의자 상품을 모아서 볼 수 있다. 이외에 웨어러블, 마사지기, 청소가전, 주방가전 등을 추려서 볼 수 있는 코너가 준비됐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설 명절에 부모님을 비롯해 소중한 분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선물을 준비하는데 이번 기획전이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