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우리은행, 자녀 세뱃돈 통장 개설 고객에게 커피쿠폰 증정
우리은행, 자녀 세뱃돈 통장 개설 고객에게 커피쿠폰 증정
  • 박소현 기자
  • 승인 2024.02.02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날 맞이 이벤트로 미성년 자녀 적금 가입 부모고객 선착순 1만명 커피쿠폰 증정
우리WON뱅킹 우리아이 계좌개설에서 상품가입 가능... 금융 바우처 1~2만원 혜택도 받아

 

 

우리은행, 자녀 세뱃돈 통장 개설 고객에게 커피쿠폰 증정
우리은행, 자녀 세뱃돈 통장 개설 고객에게 커피쿠폰 증정

 

 

우리은행(은행장 조병규)은 자녀가 받은 세뱃돈으로 적금을 가입하는 부모고객에게 커피쿠폰을 증정하는 ‘우리 아이 세뱃돈 통장만들기’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 29일까지 계속된다. 미성년 자녀 이름으로 ‘우리아이행복 적금2’ (10만원 이상) 또는 ‘우리아이행복 주택청약종합저축’(2만원 이상) 중 하나를 가입하고 2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한 부모고객이라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선택하면 되고, 선착순 1만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이벤트 대상 상품은 우리WON뱅킹 상품가입 페이지에서 ‘우리아이 계좌개설’을 선택해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시 금융 바우처를 지원받아 가입할 수 있다. 금융 바우처는 ‘우리아이행복 적금2’ 1만원, 또는 ‘우리아이행복 주택청약종합저축’ 2만원이며 자녀당 1회에 한해 두 상품 중 하나만 지원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자녀의 세뱃돈과 용돈을 차곡차곡 저축하여 목돈을 만들어 주려는 부모고객의 눈높이를 고려한 이벤트”라며, “이번 이벤트를 기회로 아이들이 저축습관을 기르고 자산형성에 관심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