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LG생활건강, ‘CNP X 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기획 제품 3종 출시
LG생활건강, ‘CNP X 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기획 제품 3종 출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4.02.16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협업…2월말까지 올리브영에서 ‘올영픽’ 행사 진행

 

 

LG생활건강_CNP X 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기획 제품
LG생활건강_CNP X 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기획 제품

 

 

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협업한 기획 제품 3종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나이스웨더는 트렌디한 문화와 제품을 한 공간에서 소비할 수 있는 편집숍을 운영하는 브랜드로, 최근 MZ세대 고객 기반 확대 활동을 강화하고 있는 CNP의 마케팅 방향성과 나이스웨더의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해 협업이 성사됐다. ‘CNP X 나이스웨더 콜라보레이션’ 제품 패키지와 관련 행사 증정품에는 나이스웨더 특유의 청량한 블루 색상 디자인이 적용돼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번 협업을 통해 내외부 요인으로 지친 피부에 맑은 광채와 보습을 선사하는 CNP 대표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이 30ml 본품 3개가 포함된 총 90ml 용량의 ‘1+1+1 트리플 기획’으로 출시됐다. 대용량 구성과 함께 활용도 높은 나이스웨더 코듀로이 파우치까지 내장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줘 요즘처럼 건조한 시기에 사용하기 좋은 ‘뮤제너 피토 수딩 앰플’과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샷 크림’이 나이스웨더와의 협업을 기념해 넉넉한 용량의 1+1 구성으로 선보였다.

 

또한, 신제품 3종은 매달 올리브영이 제품력과 고객 니즈를 고려해 선정하는 ‘올영픽(Pick)’ 품목에 선정돼 2월말까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MZ세대가 선호하는 나이스웨더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대표 앰플 브랜드로서 CNP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면서 “피부에 진심인 CNP와 컨셉에 진심인 나이스웨더가 준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함께 매일 ‘피부 고민 맑음’ 상태로 가꿔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