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시세이도 바이탈 퍼펙션, 아시아 런칭 행사 성료 코리아 앰버서더 이성경 참석
시세이도 바이탈 퍼펙션, 아시아 런칭 행사 성료 코리아 앰버서더 이성경 참석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4.02.20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세이도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 라인 ‘바이탈 퍼펙션’ 아시아 런칭 행사 성황리에 마무리
이성경을 #PotentialHasNoAge 캠페인에 대한 소신 밝혀

 

 

 

#Potential Has No Age 파이어사이드 챗 – 이성경
#Potential Has No Age 파이어사이드 챗 – 이성경

 

 

2024년 시세이도는 토탈 안티에이징 바이탈 퍼펙션 런칭과 함께 '나이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에게는 본인만의 잠재된 빛이 있다'는 의미를 담아 #PotentialHasNoAge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지난 3일부터 4일까지 태국 방콕의 시암 파라곤에서 진행된 바이탈 퍼펙션 첫 아시아 런칭 행사 ‘Journey of Potential’에는 시세이도 코리아 앰버서더 이성경을 비롯 영화 상견니의 여주인공 배우 가가연(앨리스 고), 태국 인기 배우 메타 윈, 가수 바이올렛 등 아시아 10개 국가의 150명 이상의 셀럽, 인플루언서, 미디어 및 리테일러 파트너들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Journey of Potential’ 행사는 다양한 체험 존을 통해 리뉴얼 된 바이탈 퍼펙션 라인에 적용된 특허받은 Safflower™ 기술을 보기 쉽게 풀어냈으며 360도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통해, 바이탈 퍼펙션 메인 성분으로 모가미 홍화를 수확하고 강력한 성분으로 변화하는 시세이도 제품의 기술력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테크놀로지 존과 바이탈 퍼펙션 제품의 디스플레이 존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이 외에도 행사에서는 바이탈 퍼펙션 페이셜 서비스, 시세이도의 비주얼 라이저 기술을 통한 개인 맞춤형 피부 진단, 핸드 마사지 등 특화된 체험을 경험할 수 있는 자리였다.

 

더불어 갈라 디너에서는 파이어사이드 챗을 통해 각 나라를 대표하는 셀럽들의 시세이도 브랜드에 대한 생각과 #PotentialHasNoAge가 그들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는데 배우 이성경은 “잠재력을 펼치기에 나이는 크게 상관이 없는 것 같다. 

자신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살아가고 그에 맞게 나를 가꿔내는지에 따라 내 모든 것이 달라질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이번 #Potential Has No Age 라는 캠페인 테마가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의미 있는 이벤트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 메인 제품인 시세이도 ‘바이탈 퍼펙션 업리프팅 앤 퍼밍 어드밴스드 크림’은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올려주어 활력과 탄력이 넘치는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리프팅 뿐만 아니라 주름과 다크 스팟을 동시 개선하여 보다 맑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제품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오키드 향까지 더해져 피부뿐만 아니라 마음에까지 스며들어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경험을 선사한다.

더 환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한 시세이도 ‘바이탈 퍼펙션 업리프팅 앤 퍼밍 어드밴스드 크림’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일부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