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8 (일)
한샘, ‘코리아빌드’ 박람회서 부엌∙욕실∙수납 신상품 소개
한샘, ‘코리아빌드’ 박람회서 부엌∙욕실∙수납 신상품 소개
  • 이소영 기자
  • 승인 2024.02.20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재형 부엌, 클래식 스타일 욕실, 프리미엄 붙박이장 등 전시…전문 상담도 진행
방문 고객 위한 다양한 이벤트 마련, “상담만 해도 사은품 증정”

 

2023년 8월 코리아빌드 박람회에서 인테리어 상담을 진행 중인 한샘 부스 모습
2023년 8월 코리아빌드 박람회에서 인테리어 상담을 진행 중인 한샘 부스 모습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건축박람회 ‘코리아빌드’에 참가해 부엌∙욕실∙수납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한샘은 지난 8월에도 코리아빌드에 참여해 총 1400여건의 상담을 진행하는 등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올해는 40개의 한샘 리하우스 대리점이 부스에 참여해 전시와 전문 상담을 진행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한샘은 참가업체 중 최대 규모인 225㎡(약 68평)의 부스를 마련하고 ▲프리미엄 붙박이장 ‘시그니처(Signature)’ ▲나무와 대리석 등 천연 소재의 질감과 패턴을 그대로 재현한 서재형 부엌 ‘유로300 오리진(Euro300 Origin)’ ▲우아한 클래식 스타일의 인기 욕실 ‘프리모 화이트(Primo White)’ 등을 선보인다.

맞춤형 인테리어 상담도 제공한다. 홈 인테리어 전문가 RD(Rehaus Designer)가 상담을 통해 고객 취향에 맞는 부엌과 욕실, 수납, 건재 등을 제안하고, 3D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로 인테리어 공사 후 변화된 집의 모습을 미리 보여준다.

부스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0일까지 한샘몰에서 코리아빌드 상담 신청을 예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또 부스에서 한샘 인테리어 공사 상담만 해도 사은품을 증정하며, 계약 시에는 금액에 따라 최대 1000만원 할인 혜택과 추가 사은품을 제공한다.

한샘 리하우스사업본부장 김윤희 전무는 "이번 코리아빌드에서 한샘은 최신 트렌드와 업계 1위로서의 노하우가 반영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맞춤형 인테리어에 대한 전문 상담과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으니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