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LF 헤지스, 배우 송하윤과 함께한 '아카이브 H' 핸드백 컬렉션 화보 공개
LF 헤지스, 배우 송하윤과 함께한 '아카이브 H' 핸드백 컬렉션 화보 공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4.02.22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한 외모와 연기력으로 주목 받는 배우 송하윤, 헤지스의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신상 핸드백 컬렉션 완벽하게 소화한 화보 눈길
화보 공개 기념 오는 2월 26일부터 3월 10일까지 LF몰에서 화보 속 송하윤이 착용한 핸드백 최대 33% 할인하는 기획전 진행 예정

 

LF_헤지스 아카이브 H 핸드백 컬렉션 배우 송하윤
LF_헤지스 아카이브 H 핸드백 컬렉션 배우 송하윤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는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정수민역을 맡아 더욱 주목 받는 배우 송하윤과 함께한 24SS시즌 ‘아카이브 H(Archive H)’ 핸드백 컬렉션 화보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헤지스가 공개한 이번 화보는 배우 송하윤 특유의 고혹적이고 우아한 분위기를 강조한 스타일과 헤지스의 클래식하고 모던한 핸드백들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특히 화보 속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헤지스의 신상 핸드백은 ‘아카이브 H’ 컬렉션으로 클래식한 디자인과 시간이 갈수록 더욱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중 자물쇠 금속 장식이 포인트인 ‘아카이브 H Lock 토트백’은 세련되고 모던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직장인에게 제안하는 아이템이다. 캔버스(Canvas) 느낌을 살린 인조가죽 소재로 생활방수와 오염에 강해 일상 생활에서 활용도가 높다.

 

추가로 헤지스의 시그니처 ‘H’패치가 포인트로 장식된 ‘크링클 퀼팅 숄더백’은 은은한 광택이 고급스러운 크링클(Crinkle) 가죽에 체인과 가죽 꼬임 스트랩이 특징이다. 사이즈는 스몰, 미디움, 라지 3가지중 선택가능하고 색상은 블랙 외에도 4가지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 외에도 화보 속 송하윤이 착용한 ‘아카이브 H 베리백’, ‘아카이브 H 백팩’ 등 다양한 여성스러운 스타일의 가방을 이번 컬렉션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배우 송하윤과 헤지스가 함께한 스타일링 화보는 헤지스 공식 홈페이지 ‘헤지스닷컴’과 LF몰, 헤지스 액세서리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서 볼 수 있다.

 

헤지스는 ‘아카이브 H’ 화보 공개를 기념해 오는 2월 26일부터 3월 10일까지 LF몰에서 송하윤이 착용한 핸드백을 최대 33%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헤지스 액세서리 공식 인스타그램(@hazzysaccessories)에서 화보 베스트 컷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4명에게 화보 속 가방을 증정한다.

 

LF 헤지스 액세서리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화려한 외모와 압도적인 악역 연기를 선보인 송하윤의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헤지스 아카이브 H 컬렉션과 잘 어우러진 비주얼 화보로 선보인다”라며 “헤지스는 아카이브 H 컬렉션으로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퍼피백, 라잇백 등 가볍고 캐주얼한 디자인과 소재의 유니섹스 라인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