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LF 닥스, 24SS 여성 컬렉션 ‘하우스 오브 힉스’ 출시하며 배우 김용지 화보 선보여
LF 닥스, 24SS 여성 컬렉션 ‘하우스 오브 힉스’ 출시하며 배우 김용지 화보 선보여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4.02.28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비드 힉스’의 고전적 우아함과 강렬한 색채, 기하학적 패턴 반영한 모던 브리티쉬 클래식 스타일 선보여
닥스와 완성도 높은 케미 보여 주는 전속 모델 배우 김용지와 함께한 스타일링 화보 눈길

 

LF_닥스 24SS 하우스 오브 힉스 컬렉션 배우 김용지
LF_닥스 24SS 하우스 오브 힉스 컬렉션 배우 김용지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는 24년 SS시즌 여성 신규 컬렉션 ‘하우스 오브 힉스(House of Hicks)’를 출시하며, 전속 모델 배우 김용지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버버리 출신 닥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뤽 구아다던’이 디자인한 이번 컬렉션은 1900년대 후반 활약했던 영국 인테리어 디자이너 ‘데이비드 힉스(David Hicks)’의 예술적 감각과 디자인 철학을 반영한 ‘하우스 오브 힉스’로 선보인다. 닥스는 데이비드 힉스가 추구했던 고전적인 우아함과 강렬한 색채, 기하학적 패턴을 현대적인 요소와 결합해 모던 브리티쉬 클래식 스타일을 이번 시즌 새롭게 제시한다.

 

핵심 아이템으로는 '그린 패턴 자카드 니트원피스'와 '네이비 벨티드 카라 원피스' 등이 있다. 먼저 ‘그린 패턴 자카드 니트원피스’는 기존 닥스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기하학적 패턴과 색상이 돋보이는 니트 소재 원피스로 ‘H’라인 실루엣의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적인 포켓 디자인이 반영되어 특징이다. 또한 ‘네이비 벨티드 카라 원피스’는 전체 집업 여밈 디자인이 반영되어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원피스로 지퍼를 열고 스타일링하면 아우터로도 연출 가능한 2-Way(투웨이, 두 가지 용도 혹은 분위기를 달리해서 입을 수 있는 옷) 아이템이다.

 

 

LF_닥스 24SS 하우스 오브 힉스 컬렉션 배우 김용지
LF_닥스 24SS 하우스 오브 힉스 컬렉션 배우 김용지

 

 

 

 

이 외에도 다양한 닥스 ‘하우스 오브 힉스’ 컬렉션은 전국 닥스 오프라인 여성 매장과 LF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추가로 닥스는 이번 여성 컬렉션 메인 화보를 전속 모델인 배우 김용지와 함께 선보인다. 지난 22년, 23년에 이어 올해도 닥스와 함께하게 된 김용지는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구미호뎐’, ‘더 킹’ 등 장르를 뛰어넘는 연기 스팩트럼을 보여주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시대를 초월하는 신비로운 분위기와 매력적인 이미지가 젊은 여성층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들에게 워너비(Wannabe)로 각광 받고 있어, 닥스가 추구하는 에이지리스(Ageless) 브랜드로의 완성도 높은 케미를 선보이고 있다.

 

LF 닥스 관계자는 “24SS 여성 신규 컬렉션을 통해 클래식한 브리티시 스타일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여성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한다”라며 “닥스만의 전통적인 테일러링과 고급 소재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트렌디한 패턴과 색채를 반영한 모던 클래식 프리미엄 스타일을 완성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