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LF ‘아떼’ 고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업 확대 ‘비타 이지에프 흔적 엔딩 세럼’ 출시
LF ‘아떼’ 고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업 확대 ‘비타 이지에프 흔적 엔딩 세럼’ 출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4.03.06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흔적케어의 기본인 ‘미백’과 ‘리페어’를 동시에, EGF 성분으로 손상된 피부장벽 개선 및 진정
아떼, 최근 선크림부터 세럼까지 신제품 연달아 출시하며 고기능 스킨케어 라인업 확대

 

 

아떼 ‘비타 이지에프 흔적 엔딩 세럼’
아떼 ‘비타 이지에프 흔적 엔딩 세럼’

 

 

생활문화기업 LF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신제품 ‘비타 이지에프 흔적 엔딩세럼’을 출시하며 고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업을 지속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아떼의 대표 고기능성 ‘바이탈C’ 라인 ▲토닝 캡슐 토너 ▲토닝 컨센트레이트에 이은 3번째 바이탈C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사과에 함유된 비타민C의 70배에 달하는 고함량 비타 원료에, 비타민C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P(폴리페놀) 함량이 높은 베르가못 추출물로 미백 케어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손상된 피부장벽과 색소 침착을 개선해주는 EGF 성분의 조합으로 외부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 흔적 진정 효과에 집중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색소침착과 안색 개선 효과, 자외선 노출로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 및 민감성 피부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했다.

 

아떼 관계자는 “최근 슬로우에이징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피부 흔적 케어를 위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효과 좋은 흔적 케어 세럼을 위해 고기능성 성분 배합은 물론 사용감에 집중했고, 아떼의 고기능성 대표 스킨케어 라인인 바이탈C 앰플과 조합할 경우 피부 잡티 기미 개선효과가 더욱 증가된다”고 설명했다.

 

아떼 ‘비타 이지에프 흔적 엔딩 세럼’은 LF몰, 올리브영 등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3만5천원이다.

 

고기능성을 앞세운 ‘비건 사이언스(Vegan Science)’를 지향하고 있는 아떼는, 최근 스킨케어 라인업을 연이어 확대했다. 4년만에 신규 라인업을 확대한 ‘비건 릴리프 무기자차 선크림’에 이어 이번 ‘비타 이지에프 흔적 엔딩 세럼’까지 봄 시즌을 겨냥한 데일리 스킨케어 신제품들을 잇따라 출시하며 활발한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아떼는 2019년 10월 론칭한 LF의 화장품 브랜드로, 100% 비건 뷰티의 실천을 통해 외면 뿐만 아니라 내면의 개성까지 빛내주는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를 지향하고 있다. 아떼는 동물실험은 물론,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으며, 인증된 제조시설에서 생산까지 철저하게 관리해 전 제품에 대해 비건 인증을 받았다.

‘착한 성분’은 기본이고, 현 시대를 읽고 최신 유행의 흐름과 맥락을 같이 하면서 자신의 신념과 개성을 드러내는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포지셔닝 한다는 목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