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이랜드 뉴발란스, 아이유와 함께한 바람막이 화보 공개
이랜드 뉴발란스, 아이유와 함께한 바람막이 화보 공개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4.03.11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앰버서더 아이유가 제안하는 레트로 및 블록코어 감성 봄 스타일링”

 

​이랜드 뉴발란스, 아이유와 함께한 바람막이​
​이랜드 뉴발란스, 아이유와 함께한 바람막이​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한 화보를 최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화보 속 아이유가 착용한 ‘플라잉 웜업 자켓’은 봄에 입기 적합한 두께감의 뉴발란스 대표 바람막이 상품으로 절개 패턴과 컬러 블록 디자인을 적용해 뉴발란스만의 감성을 담았다.

 

해당 상품은 여유있는 가슴둘레와 레글런 소매로 편안하고 자유로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블랙, △아이보리, △라이트 블루, △화이트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뉴발란스는 톤온톤 배색이 특징인 블랙 컬러 상품을 활용해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블록코어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아이보리 컬러 상품으로 클래식하면서 레트로한 느낌의 연출을 제안한다.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아이유 화보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아이유가 착용한 ‘플라잉 웜업 자켓’을 비롯해 ‘헤리티지 웜업 자켓’, ‘컬러블록 웜업 자켓’ 등 다채로운 바람막이를 큐레이션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 아이유 화보와 함께 봄에 입기 좋은 바람막이 상품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컬러 배색 디자인에 여유로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뉴발란스 바람막이를 통해 취향에 따른 봄 스타일링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