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LF 마에스트로, 편집샵 ‘랜덤워크’와 콜라보 컬렉션 선봬
LF 마에스트로, 편집샵 ‘랜덤워크’와 콜라보 컬렉션 선봬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4.03.22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복식의 히스토리가 담긴 밀리터리 스타일의 클래식 아이템 ‘정글 퍼티크 재킷’, 캐주얼한 ‘프렌치워크 재킷’ 등 트렌디한 2030대 남성 겨냥
마에스트로X랜덤워크 콜라보 컬렉션
마에스트로X랜덤워크 콜라보 컬렉션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가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하며 올 봄 패셔너블한 2030대 남성 고객을 공략한다고 밝혔다.

 

압구정에 위치한 국내 대표 클래식 의류 편집샵인 랜덤워크(Random Walk)와 콜라보해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마에스트로에서 주력으로 하는 클래식 남성 스타일에 새로운 디자인을 접목해 기존 정장 외 트렌디한 캐주얼 라인들로 구성했다.

 

남성 복식의 기본이 된 밀리터리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아이템인 ‘정글 퍼티그 재킷*’, ‘워크 재킷’ 트렌드에 발맞춘 ‘프렌치워크 재킷*, 트렌치코트와 흡사하지만 더욱 활동성을 가진 ‘맥코트’ 등 패션에 관여도가 높은 2030대 남성들이 선호하는 클래식한 스타일을 재해석한 아이템들이 대표적이다. 일본 타키사다 나고야(Takisada Nagoya), 이태리 레다(REDA) 등 유명 고급 원단을 사용했고 마에스트로 특유의 깔끔한 실루엣이 접목됐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클래식한 ‘블랙 싱글 3버튼 자켓’과 셋업으로 착용할 수 있는 스트레이트핏 팬츠, 라이트하게 가공된 울소재를 사용해 봄가을 활용도가 높은 ‘프렌치워크 자켓’, 클래식한 ‘맥코트’ 등 총 7종의 품목이며 콜라보 제품인 만큼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압구정로데오에 위치한 랜덤워크 매장 3층에서 제품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가 진행된다. 또한 오는 3월 31일까지 LF몰 기획전 내 구매 시 12%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LF 마에스트로 사업부 관계자는 “마에스트로는 포멀한 비즈니스 룩을 선호하는 남성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프리미엄 브랜드임과 동시에 자신을 꾸밀 줄 아는 젊은 고객들에게도 고급 캐주얼 웨어로 자리매김 해 있다”며 “클래식함과 캐주얼함 두 스타일 모두를 선호하는 신규 고객 유입을 위해 올 한해 신선한 콜라보를 지속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정글 퍼티그(Jungle Fatigue) 재킷 : 미군의 제식 군복으로 베트남전 때 사용 됨. 열대기후에서 작전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만들어진 Tropical Combat Uniforms(정식 명칭). 밀리터리 패션, 빈티지 패션 마니아층이 선호함.

 

* 프렌치워크 재킷 : 셔츠 재킷은19세기 후반 프랑스의 철도 노동자와 엔지니어가 입은 작업복으로 ‘프렌치워크 재킷’이라는 이름이 붙게 됨. 셔츠와 비슷한 기장에 빳빳한 칼라, 큼직한 포켓 등이 특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