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유니클로, ‘유니클로 스타필드 수원점’ 오픈
유니클로, ‘유니클로 스타필드 수원점’ 오픈
  • 박가희 기자
  • 승인 2024.03.14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클로 제공
유니클로 제공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수원 권선, 영통에 이어 10년 만에 새롭게 수원 장안구에 ‘유니클로 스타필드 수원점’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스타필드 수원’ 4층에 위치한 본 매장은 젊은 부모 세대의 비중이 높은 지역의 특성을 반영하여 키즈 친화적인 매장으로 구성됐다. 특히, 아이들을 위한 휴식 공간과 키즈 라이브러리로 꾸며진 ‘패밀리존’이 눈길을 끈다.

 

패밀리존 한편에는 ‘패밀리 피팅룸’이 마련되어 아이와 보호자가 함께 들어가 옷을 입어 볼 수 있어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보다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유니클로 스타필드 수원점은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21일까지 유니클로의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Uniqlo U 컬렉션의 여성용 크루넥 티셔츠, 남성용 에어리즘 코튼 오버사이즈 크루넥 티셔츠, 포켓터블 UV 프로텍션 파카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오픈 4일간 5만원 이상 구매 시 유니클로 오리지널 캔버스백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Helinox)'와 협업한 '사코슈' 백을,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다용도 4륜 폴딩 카트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