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야놀자, 5월 황금연휴기간 유형별 숙소 추천
야놀자, 5월 황금연휴기간 유형별 숙소 추천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7.05.0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케이호텔 서울

 

올해 5월은 많은 직장인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황금연휴이다. 하루, 이틀만 연차를 낸다면 일주일 이상을 쉴 수 있어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모처럼 시간을 내어 가족, 친구들과 펜션이나 게스트하우스에서 평소보다 멀리 여행을 떠날 수도 있다. 미처 여행계획을 세우지 못했거나 시간 여유가 많지 않을 경우에도 도심과 근교의 호텔이나 중소형 숙박시설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다.

5월 황금연휴를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가기 좋은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모텔 등 다양한 유형의 숙박시설들을 국내 1위 숙박 O2O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엄선했다.

○더케이 호텔 서울
황금연휴이지만 멀리 갈 수 없는 이들을 위해 가까운 서울에서도 봄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프리미엄 특1급 호텔로 경부고속도로 양재 IC와 3분거리이며 지하철 양재역, 양재시민의 숲역과 인접해 접근성이 좋다. 무엇보다도 우면산 생태공원, 양재시민의 숲과 양재천 및 호텔 내부에도 넓은 녹지공간이 있어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끼며 휴식을 취할 수 있어 꾸준히 사랑 받는 곳이다.
-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동 202

○포천 메이비 풀빌라 펜션
사계절 이용할 수 있는 풀빌라 펜션으로 썬 베드와 스파, 개별 수영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이다. 최고급 아트시안 제트 스파에서부터 다양한 크기의 스파가 설치되어 있으며 사용 후 매번 필터 청소를 진행 해 안심하고 힐링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전 객실 개별 바비큐장이 구비되어 있어 펜션 여행의 묘미인 바비큐 파티를 실내, 외에서 모두 즐길 수 있다. 펜션 내에 마련된 멀티공간의 게스트 카페에서는 음악과 다양한 보드게임, 아침조식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 주소: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산정호수로 285-11

○전주 소망채 게스트하우스
전주 한옥마을 여행시 필수코스인 전주 벽화마을에 위치한 한옥 게스트하우스이다. 전주의 명물인 한옥마을까지 불과 도보 3분 내 거리로 전주 한옥마을을 구경하고 따뜻한 아랫목에서 편안하게 잠자리를 할 수 있는 고즈넉한 곳이다. 커플이 묵을 수 있는 2인 온돌 룸과 가족들을 위한 패밀리 온돌 룸이 마련돼있어 누구와 와도 편안하게 쉬다 갈 수 있다.
-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74-13

▲ (사진=야놀자)

 

○인천(부평) 호텔YD27
장거리 여행 계획 대신 가까운 지인들과 오랜만에 모여 파티하기에 좋은 곳이다. 호텔YD27은 독특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서비스로 인기가 높다. 특실 예약 시 벤츠 S시리즈가 픽업을 나오며 객실 내부에 명품백 컨셉의 인테리어 및 실제 핸드백이 전시되어있다. 인형 뽑기 이벤트로 기념품 증정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커피, 컵라면, 팝콘, 아이스크림 등 셀프 바가 설치되어 있어 요기하기에도 좋다.
-주소: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533-3

한편 야놀자는 연휴 기간 여행객들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미리예약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 28일부터 5월 13일까지 최소 하루 전 숙소를 미리 예약하고 이용 완료한 야놀자 회원 전원에게 추후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예약 횟수에 따라 최저 2천원에서 최대 1만 5천원의 쿠폰을 증정하며, 특히 5회 이상 미리 예약 시 3만 5천원의 추가 쿠폰이 지급돼 최대 5만원을 돌려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