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F&C매니지먼트, ‘업그레이드 터보구이 미니화덕’ 출시
F&C매니지먼트, ‘업그레이드 터보구이 미니화덕’ 출시
  • 김성수 기자
  • 승인 2015.03.28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한 보도에 따르면 자영업자 1인당 사업소득이 최저 생계비의 3분의 1수준에 불과한 42만원으로 밝혀져 자영업에 종사하는 것이 최저임금 기준의 아르바이트를 하는 것보다 못하다는 충격적인 결과가 나와 어려운 경기를 다시 한 번 느끼게 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이런 어려운 시기일수록 주위를 잘 돌아보고 자신의 비지니스를 시대에 맞게 업그레이드 할 방법들을 찾아보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조언한다.

이에 F&C 매니지먼트는 업그레이드된 터보구이 미니화덕 모델을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터보구이 미니화덕은 기존의 설치형 화덕에 비해 이동, 설치 사용에 있어 획기적인 경량화와 이동성을 실현시켰다. 어른 두명이 들수 있는 80Kg에 불과한 무게와 가로세로 1미터를 넘지 않는 사이즈를 실현해 어떤 규모의 가게에서도 화덕을 이용한 메뉴를 만들어 낼수 있게 만들었으며 점화부터 3분이면 300도에 도달하는 강력한 화력으로 앞으로 그 활용도가 다양하다.

기존의 터보구이 미니화덕 이코노미 모델이 측면의 1개 화구를 갖추고 전통적인 화덕피자를 만드는 역할에 충실했다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터보구이 미니화덕 디럭스 모델은 기존의 축면화구에 바닥불을 추가해 피자뿐 아니라 등갈비, 불족발, 불닭발등 다양한 구이요리가 가능하게 만든 것이 장점이다.

또한 바닥불이 있음으로 인해 손님이 없을때도 화덕을 끄지 않고 항상 150도 정도로 유지할 수 있어 갑자기 손님이 오더라도 바로 메뉴 응대가 가능한 것도 업그레이드 된 디럭스 모델의 큰 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