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9 (월)
애견용품 쇼핑몰 밍몽, 유기견 보호단체 후원 이벤트
애견용품 쇼핑몰 밍몽, 유기견 보호단체 후원 이벤트
  • 김보겸 기자
  • 승인 2015.03.28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견용품 쇼핑몰 ‘밍몽’(www.mingmong.co.kr)에서 첫 번째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벤트 주제는 ‘개(犬)’로, ‘개’와 관련된 사연을 올려준 회원들 중 6명을 선정해 선정된 회원들 이름으로 ‘유기견 보호단체’에 일정금액을 후원하게 된다.

‘밍몽’ 쇼핑몰 운영사인 ‘작은가족이야기’ 이성열 대표는 “이벤트 내용을 판매 제품과 관련된 무료체험 행사나 제품 홍보와 연관시킬 수도 있지만, 첫 번째 이벤트인만큼 좀 더 의미 있는 내용으로 꾸미고 싶었다”며 이벤트 기획의도를 전했다.

밍몽 쇼핑몰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21일부터 4월 20일 오후 8시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4월 21일 밍몽 쇼핑몰 ‘이벤트 게시판’과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당첨자는 총 6명으로 첫 번째 당첨자 1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밍몽 제품과, 당첨자가 원하는 ‘유기견 보호단체’에 당첨자와 작은가족이야기 이름으로 100만원을 후원하게 된다.

두 번째 당첨자 2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밍몽 제품과, 당첨자가 원하는 ‘유기견 보호단체’에 당첨자와 작은가족이야기 이름으로 각 50만원씩 후원하게 된다. 세 번째 당첨자 3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밍몽 제품과, 당첨자가 원하는 ‘유기견 보호단체’에 당첨자와 작은가족이야기 이름으로 각 20만원씩 후원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