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금)
아미코스메틱, 국제 화장품 박람회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 이목 집중
아미코스메틱, 국제 화장품 박람회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 이목 집중
  • 김보겸 기자
  • 승인 2014.11.15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회사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 www.skinami.co.kr)은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홍콩 컨벤션 앤 엑시비션 센터(Convention & Exhibition Centre)에서 진행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국제 미용 및 화장품 박람회 ‘홍콩 코스모프로프(Cosmoprof Asia Hong Kong 2014)’에 참가, 해외 바이어들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집중 시켰다.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의 화장품 박람회로서 전세계 2,000여개의 업체가 참여하고 뷰티, 헬스, 관련 해외 바이어들과 소비자들이 찾으며 아시아 뷰티 시장 진입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한 아미코스메틱은 미국식품의약국(FDA) 승인 획득 및 중국식품약품감독관리국(SFDA)위생허가 취득을 완료하여 미국, 중국, 일본, 홍콩을 비롯한 세계 10여 개국 이상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독자적인 특허기술과 차별화된 화장품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아미코스메틱은 특허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제품들을 홍콩 코스모프로프 현장에서 선보여 각국 뷰티 업계의 바이어들과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코슈메슈티컬 전문브랜드 BRTC(비알티씨, www.brtc.co.kr)의 피부를 더욱 밝고 화사하게 가꾸어주는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팩은 피부 보습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특허성분 블루피토 콤플렉스와 10가지 비타민을 함유한 비타민 광채 수면팩으로 끈적이지 않고 가벼운 사용감으로 바쁜 현대인에게 쉽고 간편한 데일리 화이트닝 케어 제품으로 주목 받았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홍콩 코스모프로프를 통하여 “아미코스메틱만의 독자적인 특허성분이 함유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해외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