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7 (토)
[신상품]와이드앵글, ‘W 리미티드 다운 시리즈’ 출시...4WAY 스트레치 소재 사용한 고기능성 초경량 다운 점퍼, 베스트, 재킷
[신상품]와이드앵글, ‘W 리미티드 다운 시리즈’ 출시...4WAY 스트레치 소재 사용한 고기능성 초경량 다운 점퍼, 베스트, 재킷
  • 박가희 기자
  • 승인 2017.10.11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와이드앵글 제공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다니엘헤니와 김사랑을 앞세운 F/W 시즌 CF를 공개, 늦가을과 겨울 라운딩을 위한 ‘W 리미티드 다운 시리즈’ 출시했다.

와이드앵글은 올해 첫 출시해 젊은 골퍼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고기능성 프리미엄 골프웨어 ‘W 리미티드 라인’에 스트레치 다운 점퍼, 스트레치 베스트, 하이브리드 패딩 재킷 등을 추가로 구성해 최고의 퍼포먼스 스타일을 선보인다.

와이드앵글의 ‘W리미티드 다운 시리즈’는 몸에 꼭 맞는 착용감으로 부드러운 스윙을 유도하는 것은 물론 스타일까지 살려준다는 게 가장 큰 특징. 블랙, 화이트, 그레이 컬러를 사용해 깔끔한 필드룩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특히 로즈골드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겨울 골프를 위한 아우터답게 보온성도 극대화했다. 다운점퍼와 베스트에는 가볍고 따뜻한 구스다운을 90%로 사용해 보온과 경량감을 모두 강화시켰다.

하이브리드 패딩 재킷에는 일본 초경량 스트레치 원단과 발열기능을 하는 볼패딩 충전재를 적용했다. 장시간 라운드를 즐기는 골퍼들의 활동성과 시시각각 변화하는 기온에 유연하게 대처함으로써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W 리미티드 스트레치 다운 점퍼’는 물결 패턴 퀼팅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남성용 그레이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여성용으로 출시된 ‘W리미티드 하이브리드 패딩 재킷’과 ‘W리미티드 고주파 퀼팅 자켓’은 초경량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하고 턱과 접촉되는 부분의 높이를 낮춘 스윙넥 디자인을 적용해 어드레스 시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W리미티드 다운 제품은 보온성과 활동성에 특히 초점을 두고 개발한 프리미엄 시리즈로 환절기, 겨울철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인 만큼 골퍼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골퍼들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해 스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우수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