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금)
파주웨딩마을, 파주영어마을 제휴 통해 웨딩토탈서비스 오픈
파주웨딩마을, 파주영어마을 제휴 통해 웨딩토탈서비스 오픈
  • 토니김 기자
  • 승인 2015.04.19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영어마을의 웨딩마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웨딩마을은 파주영어마을 전체를 독점으로 총 7개의 실내와 야외 하우스웨딩홀을 갖추고 있는 국내 최대규모의 웨딩홀이다.

파주영어마을은 2006년 오픈 이후 이국적인 전경과 시설물들로 웨딩촬영의 가장 인기 있는 명소였다.

웨딩마을 김길수 대표는 파주영어마을과 업무적 제휴를 통하여 결혼준비부터 예식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웨딩토탈서비스를 오픈하였다.

오픈이후 바로 영어마을 시티홀에서 3월 21일 ~ 22일 2일간 웨딩박람회를 성공적으로 치루고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신랑,신부들의 폭발적인 호응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주말에 우연히 파주영어마을에서 데이트를 즐기던 예비신부 김00 양은 “3개월간 준비했던 모든 결혼준비 계획을 이번 웨딩박람회를 통해서 새롭게 재정비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야외촬영, 웨딩촬영, 예식장, 드레스, 메이크업, 예식홀, 웨딩리무진, 신혼여행, 혼수준비까지 가장 저렴하고 최고로 럭셔리한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서 ‘웨딩로또’ 라는 표현으로 만족감을 표시했다.

대한민국의 웨딩문화는 어느정도 거품이 있다는 인식이 있는데 웨딩마을의 김길수 대표는 십 여년이상 웨딩컨설팅에 대한 달인으로 인정받아온 만큼 이번 웨딩마을에서는 웨딩업체와 소비자사이의 중계수수료를 없애고 직접 거래하면서 부담없는 가격을 구축하였고 국내 최고수준의 업체들과 협력하여 럭셔리한 웨딩상품을 선보일 수 있었다.

특히 영업마을 전체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야외 하우스웨딩은 신부들의 로망으로 결혼당사자들과 하객들 모두 매우 만족도가 높아서 예비부부들의 관심이 높다.

이미 웨딩마을은 영어마을에 오픈하기전부터 파주헤이리마을에서 웨딩스튜디오의 최고명성을 얻었었으며 국내 최고수준의 연예인들과 유명인사들이 가장 많이 찾은 웨딩스튜디오로 유명하다.

일산, 파주를 비롯하여 경기지역뿐만 아니라 서울과 지방에서도 웨딩마을의 수준은 최고로 손꼽히고 있다.

김길수 대표는 앞으로 영어마을에서 정기적인 웨딩박람회를 개최하여 대한민국의 웨딩문화를 선도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